이런날은 선물(보팅)을 주자!!!

in #kr7 years ago

드디어 스달과 스팀이 움직인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포스팅들이 올라온다
한참 쉬시는 분들도 속속 돌아온다.
포스팅에 보팅 가격이 올라 갔다.
이럴땐 인심을 쓰자.
10% 주는 것을 15%
15% 주는 것을 20%
오래 기다린 사람일수록
이럴 때 인심 써보자.
즐거운 날이 짧을 수 있으니
팍팍써 보자.
53828FEC-B517-41F2-AEB9-E9E4BD28A32F.png

Sort:  

킹빗님! 저에게도 팍팍 해주세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에잇 ㅋㅋㅋㅋ

와우! 팍팍!
감사합니다^^

함께 성장해요~

받으시요🎶받으시요🎶

아직 팍팍줘도 낮아서 미안할뿐입니다 :D

받으시요🎶받으시요🎶

ㅎㅎ 저도 팍팍~ 주실꺼죠^^ ㅋ
스팀/ 스달이 오르니 활기가 도는듯 합니다...좋은 하루 멋진 하루 보내세요~

받으시요🎶받으시요🎶

에헤라디야~ 경사로구나^^ ㅎㅎ

역시 킹빗님!! ^^

받으시요🎶받으시요🎶

움~~ 움~~~ 맞아. 맞아 ㅎㅎㅎㅎ

좋은 기운을 팍팍!
간만에 활기찬 기운이 감도네요^^~

받으시요🎶받으시요🎶

아니 이렇게 팍팍 뿌리시다가 거덜나는거 아니신지 걱정스러워요^^**
여튼 감사합니다.. 저도 저의 모든 것을 담아 팍팍!!

지금 너덜너덜 합니다. 뭐 사실 약간 우울한 일도 있었기때문이 이렇게라도 기분을 끌어 올려야죠. ^* ^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당!

받으시요🎶받으시요🎶

킹빗님 저도 부탁 드려도 될까요?? ^^

보팅을 말씀하시는 거죠?? 오늘 기분 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이미 너덜 너덜 하구요. 내일 파워 차는데로 풀보팅 드릴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

ㅋㅋ어째 인심쓰시는 킹빗님이더 기분좋으신거같은기분인데요ㅎㅎ

받으시요🎶받으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