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회로 돌려볼까요 ㅋㅋ

in #kr7 years ago

무작정 피곤한 하루를 마감하기전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IMG_4193.JPG

뉴스를 하나 보았습니다.

페이스북에 관한 뉴스입니다. 사면초가에 빠진 페이스북이란 제목입니다.

http://v.media.daum.net/v/20180321193803648?f=m

페이스북은 5000만명의 가입자가 있습니다.
이번사태는 개인정보 접근권한을 함부러 기업에 넘겼다는 것 입니다. 10%넘는 주가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기울고 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인스타 그램등의 다른 SNS로 이동하는거죠.

(막 상상의 나래를) 저의 행복회로도는 '이번 사태가 가입자 유출로 나타날 것이고 SNS대안으로 블럭체인 SNS 주목받기 시작한다. ' 입니다.

스티밋의 계정수는 78만 정도입니다. 가입자가 제가 처음 시작할때보다는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앞으로 페이스북을 탈출한 가입자들이 스티밋으로 몰려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100만 200백만 팍팍 늘어나서 스팀의 가치가 늘고 이것의 활동으로 먹고살수 있는 분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달려라 . 스티밋!!!!!! Go Go steemit!!!
IMG_4192.JPG

Sort:  

일단 가입 대기가 없어야 될거 같은데 지금 너무 길어요...
페북에 그만두겠다는 글들이 있었는데 이런이유였군요.
스팀잇하니까 페북은 잘 안들어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페이스북 유저들이 스팀잇으로 발 돌리면 대박나겠습니다. ^-^

수많은 유저가 생겼고 박하사탕군은 초통령이되었다...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페북 사건 때문에 시끌시끌하던데요. 스팀잇에 호재로 작용했으면 좋겠네요.

👨 뉴스 보면서 저도 비슷한 생각을 ㅎㅎ

고우고우!^^

페이스북 해서 좋은 걸 별로 못 느끼겠더라구요 ㅎ

그래도 아직 페이스북이 큰 영향력을 가지고있는것은 사실이지만, 계속 개인정보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팀잇으로 오지않을까 싶어요 ㅎ

스팀 10만가즈앗!!!!!!!!!
전 지금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포스팅중입니다
혹시 맞팔 가능할까요???

주위에보면 확실히 스팀잇관심있는 분들이 늘었어요! 진입장벽이 높다는단점은있지만 ㅡㅂㅡ 곧 흥하리라믿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556.02
ETH 2660.3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