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슈트 선물 받았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서울행 기차에 몸을 싣고 있습니다.
새마을호를 타니 시간 참 오래 걸리네요.
그런데 청평율 @cheongpyeongyull 님으로부터 슈트를 받았습니다.

제 프로필 사진만 보고 그리셨다는데,
어라 예전에 저를 만나셨나? 싶게 너무 닮았네요.
행복합니다. (사실 그림 속 만에서라도 꼭 미남이고 싶었...)

3BC5556C-A2E5-4E77-ACA6-E323F74AA85B.jpg

IMG_20170915_103459-ANIMATION.gif

Sort:  

수트 잘 어울립니다! ㅎ
굉장히 세련된 스타일링인데요?
멋쟁이 @kingbit님 서울 잘 다녀가세요~ : )

나비넥타이 좋아합니다. ㅋㅋ

잘 어울리세요~

그죠. 어쩜 그림을 이렇게 잘 그리시는지 ㅋ

와~ 슈트입은 모습 완전 멋쟁이~ ㅎㅎ 잘 다녀오세요^^

일 잘보고 가겠습니다.

오, 꼭 영화배우 같으세요. ㅎㅎㅎ

ㅋㅋ 이젠 슈트 입을 일이 없네요.

멋지네요.
갑자기 넥타이를 매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요^^

헌데
그 동안 @kingbit 님 블로그를 들락거리면서도
어디에 사시는지는 모르고 있네요...미안합니다.

아 전 군산 살아요. 1년 되었네요. ^^

수트간지! 멋지십니다.ㅎㅎ
일러스트 너무 재밌게 나왔네요. 금니가 특히나 포인트 군요.ㅎㅎㅎ

비트 팔아 금니 하나 심을까요 ㅎㅎㅎ

잘 어울리시네요....ㅎㅎㅎㅎㅎ

너무 길게 웃으시는데 (의심 의심) ㅎㅎㅎ

ㅎㅎ 앞으로는 두 개만 하겠습니다 .^^

핑크가 유행인가요?
아주 잘 어울리세요.
그런데 그 금니 어디서 본거 같아요.
영화 '나 홀로 집에' 에 나오는 나쁜 아저씨 ㅎㅎㅎ
킹비트님은 착한 아저씨 맞지요오오오?

저 나이스한 아저씨 정도해주세요 ㅎㅎㅎ

그림이 멋있다고 해드려야 하나, 실물이 더 멋있다고 해드려야 하나 ㅎㅎ 정말 눈 앞에서 보고 그리신 것 같네요 ㅎㅎ

결국 결정은 안하시고 슬쩍 넘어가시네요 ㅎㅎㅎㅎ 칭찬하기는 애매한 미모?죠 ㅎㅎㅎㅎ

와 ..매칭률 대박인데요

kingbit님의 수트빨 너무 멋집니다.

수트빨 이야기가 이제 나오네요. ㅎ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9.61
ETH 2674.2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