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스티밋에 가입시키다.

in #kr7 years ago

두달 넘게 스티밋을 해보니 재미가 있습니다. 안사람은 아직 설득할 자신이 없고 초등학생 아들을 가입시켰습니다.
구글 메일을 새로 만들고, 스티밋 계정을 신청했는데 하루 만에 승인이 났네요. 요즘 승인 오래 걸리신다고 하신 분들이 많았는데 다행입니다.

활동명은 박하사탕 @bakhasatang 가입인사드립니다 입니다.

초등1학년때부터 거의 매일 졸라맨형태의 그림을 그리더군요. 거의 3년을 그렇게 그리면서 만화가가 되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서야 학원을 보냈습니다. 그림그리는 실력이 늘기 바라면서요. 먼가 한가지를 그렇게 오래 원하니 들어줘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일주일에 하나라도 그림을 올렸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그저 관리를 조금 도와 주려고 합니다.
나중에 이곳의 기록이 좋은 포트폴리오가 되길 바라면서요.

슬슬 두달간의 성과를 가지고 주변 사람을 스티밋으로 초대할까봅니다.

IMG_0713.PNG

Sort:  

저도 어머니한테 스팀잇을 추천해줬는데
글쓰는 소질이 없으시다며 .. 거절 당했습니다 ㅠㅠ

그러니까요. 원래 가족에게 뭔가를 소개하는게 제일 어렵닪아요.

감사히 보았습니다.

아이쿠 너무큰 보팅... 캄사합니다.

아하 아들이 가입을 했군요 정말 최연소 가입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ㅎㅎㅎ그런가요? 스스로 잘 관리하도록 도와야죠. 글쓰때마다 보팅및 1스달 줘 볼까합니다. ㅎㅎ

아 ㅎㅎ 잘 하는지 봐 주세요.. 저도 나중에 한번 도전해 볼 수 있을지
생각해 봐야 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크..애기가 꾸준히 잘한다면
조금만 더 크면 엄청 좋은 성과를 얻을텐데요..ㅎㅎ 애기도 팔로우 하고갈게요^^

저도 어머니께 스팀잇 소개시켜드렸어욬ㅋ 재밌다고 하시네요.팔로우합니다.

저도 와이프님께 추천햇다가 자긴 이런거 못한다고 거절하더군요...

아드님 그림이 정겹네요~^^

어쩔때는 와우 하기도 하고 어쩔때는 얘기 그림에 소질이 없나도 합니다. ㅎㅎ

이런 좋은 조기교육이...!ㅋㅋㅋ 응원하겠습니다 :)

복잡하게 말고 천천히 조금씩 가르쳐 볼려구요. 꾸준함을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와 ! 드디어 가입승인까지 진행이 되셨구나^^
축하드립니다~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

아드님께서 제 그림에도 찾아오셨습니다 ^^ 전 웹툰과 만화엔 항상 풀보팅을 합니다. 앞으로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매번 찾아가 응원토록 하겠습니다 ㅎㅎ 최연소 스티미언을 응원합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가능한 스스로 하게 하려구요. 기술적인 것만 도아주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