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화속 주인공이 된다면??!!!

in #kr7 years ago (edited)

10년도 넘은 오랜전 상상이 하나 있었습니다.
영화관에 같이 들어가지만 다 각자의 스토리를 보는 영화를 상상했었습니다.
안경이나(그땐 3D고글같은게 없었음) 뇌파에 연결하여 나도 영화의 케릭터가 되고
각 포인트마다 선택을 하면 영화의 스토리와 앤딩이 달라지는 거죠. (어쩌면 "그래 결심했어"를 외치는 인생극장 영향일지도 )

그런데 이젠 웹툰에서 제가 상상하던것과 비슷한 걸 실현했군요.

모바일 어플로만 가능합니다.

[네이버 웹툰 : 마주쳤다]
http://naver.me/GgM4lqko

만화의 독자가 만화속으로 들어간다는 설정입니다. 주인공이 되어보는 겁니다.

스마트폰의 기능들을 적절하게 이용하여 주변을 둘러 볼수도 있고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여 얼굴을 촬영하고 케릭터를 만들어 스토리를 진행해 줍니다.

IMG_3728.JPG

역시 만화의 주인공이라도 현실반영이 되니 .... 일단 실물이 잘생겨야 꽃미남이 나올겁니다. ㅎㅎㅎ

뭐 사진 찍는 스킬을 이용하면 실물보다 나을수도 , 아주 못난이가 될수도 있죠. ㅎㅎㅎㅎ

IMG_3724.PNG

저도 이런 못난이에서 변신했으니까요 ㅋㅋㅋ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이름을 불러주기도 합니다.

IMG_3723.PNG

제가 상상해던 포인트마다 하여 스토리가 변하는 건 아닌것 같습니다.

시대가 빠르게 변하면서 무얼 상상하던 그것 이상으로 이루어 지는 걸 보게 됩니다.

여러분도 만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Sort:  

전 이름을 꼬부기로 설정해서 그런지 몰입도가....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 웹툰 구독자입니다. 이름도 입력하고 사진도 찍고 하니 웹툰세계에 정말 들어간것같아요 ㅎㅎ 기술의 발전은 정말 신기해요!

아... 저게 그런 거였군요!

한번 해보세요. 재미있어요. ^^

오 하일권작가님의 웹툰이군요! 저도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습니다ㅎㅎ

이분 전 웹툰이 대박이였는데..스퍼맨.목욕의 신등등 그 케릭터들 모두 나오는듯 해요. 상상력이 좋은 작가님 같아요.

만화 캐릭터가 님의 이름을 글로 표현되지니깐
저는 소름이 좀 돋아버렸습니다.

시대가 빠르게 변하면서 무얼 상상하던 그것 이상으로
이루어 지는 걸 보게 됩니다.

그래서 일까요
현실은 영화보다도 더하다 라는 말은 괜한 말이 아닌듯하네요

여러분도 만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저는 껄끄러워서
그냥 보기만 하겠습니다.(웃음)

잘 보고 가요

이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중간에 모바일이 모방일로 오타나셨습니다! ㅎㅎ

대단한 발전이네요.. 저웹툰 열심히봤었는데 혹시 제목 알려주실수있나요?

감사해요. 마주쳤다.

제가 좋아하는 상상이죠! 아니 실은....우린 모두 자기 우주의 주인공이 맞죠? 더구나 킹빗님은 분위기 쩔어요. 저 곱상한 애니메이션 사내보다!
그런 의미에서 풀보팅!

그정도눈 아닐지라도 충분히 신기하네요ㅋㅋㅋ
웹툰 업데이트를 해야 이용할 수 있다고해서
저는 아직 안해봤어요ㅋㅋ

아 저도 보고있는 웹툰인데, 사실상 얼굴들이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저랑 쌍둥이십니다 ^^;;

아아. 그럴리가?! 혹시 진짜로 저랑 닮으신건아니시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25.56
ETH 2673.18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