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휴일의 시작은 병원과 함께해야 제맛??!!!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타임라인이 휴일과 관련된 글들이 많군요 ^^

전 휴일이 길면 불안합니다. 병원들이 모두 문을 닫기 때문이죠. 한달째 컨디션 난조로 두번이나 링거를 맞았죠. 그리고 일주일째 기침과 가래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병원을 안갈수 없죠. 상쾌하게😫 아침 9시 30분쯤 병원 방문을 했으나 ... 병원 이미 만원상태... 오후 진료 예약을 해놓고 서야 진료를 볼수 있었습니다. 병원에 가보면 정말 아픈 사람들이 많구나합니다. ㅎㅎ

긴 대기시간 후에 진료를 받고 약을 잔뜩 들고 카페로 왔습니다. IMG_3146.JPG
아이 신나라. 이게 얼마만의 여유인가 싶습니다. 병원을 자주 다니다 보니 병원을 다녀와야 맘이 편한함을 찾습니다. ㅎㅎㅎ
IMG_3171.JPG

비염도 심해져서 코세척을 위한 장비도 구매했어요. ㅎㅎ 저도 이제 연애인이 하던 그것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
IMG_3172.JPG

카페에선 책한권 정도는 읽어줘야겠죠??어제 책한권 선물 받았습니다. 러시아 문학에 관한 책인데 생소한 분야지만 선물 받았으니 읽어보려구요. ^^
IMG_3144.JPG

IMG_3174.JPG

@bakhasatang 군이 뒤는게 카페로 절 찾아 왔네요. 매장에 전시된 레고에 푹 빠져 있습니다. 음... 곧 레고 사달라고 하겠군요.
IMG_3176.JPG

레모네이드 한잔으로 퉁 쳐볼까합니다 ㅋㅋㅋ
IMG_3177.JPG

제 글을 보시는 분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얼른 나아서 건강한 아빠가 되세요.
명절 잘 보내시고요.

명절에 손자까지 모두 모이시겠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안녕하세요 kingbit님, 아이고 병원 다녀오셨군요.. 추석연휴기간동안 푹 쉬시면서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필리핀도 중국문화가 깊숙하게 있어서 중추절을 지내지 않나요? 걱정해 주신것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다들 쉬는 건 아닌 듯 합니다^^ 마음만은 저도 명절입니다~~
감사합니다^^

연휴기간 푹 쉬셔서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ㅜㅜ
건강이 제일입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다른 것 보다도 몸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

헉 명절 시작부터 아푸시다니 ㅠㅠ약이 정말 한가득이네요 아푸지마세요 ㅠㅠ

빨리 나아야 합니다. 직장인이라 아픈것도 눈치가 보이네요. ㅡㅡ;;

감기신가보네요....
에고...저도 기침 감기 걸리고 벌써 한달짼데 아직도 찜찜해요. 요번 감기 정말 독하고 똑 안떨어지네요. 명절동안 몸 관리 잘하시고, 얼른 나으세요.

그러게요. 독해요 독해`~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에궁ㅠㅠ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빨리 나아야죠 아자~~~

아프지 말고 건강하셔요. 건강이 최곱니다..

레고를 보는 눈이 예사롭지 않군요. 레고 한번 시작하면 들어가는 돈이 ㅎㄷㄷ 하다던데요. -_-;;

잉...언능 다시 건강하세용!!!!!!ㅠㅠㅠ
연휴잘보내시구용!!! 추석도 잘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