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극곰과 맞춤법

in #kr7 years ago

코끼리 말씀이시죠? ㅋㅋㅋㅋ 저는 보통 맞춤법 검사를 부산대에서 개발한 맞춤법 검사기나 브런치에 있는 맞춤법 검사기를 통해서 합니다. 공부를 열심히 했지만 자기 글을 자기가 교열 보는 것은 너무 어려운 일이라서....

Sort:  

Not to think of a polar bear, and you will see that the cursed thing will come to mind every minute.
-Fyodor Dostoevsky, 1863

북극곰으로 시작해서 분홍색 코끼리 등으로 변형된 것 같습니다.

저도 맞춤법 검사기를 쓰면 훨씬 수월할텐데 기어코 눈으로 훑습니다. 어차피 내용 검토를 위해 여러번 다시 읽을건데, 굳이 맞춤법 검사기 없이도 바로잡을 수 있다는 오만한 생각이지요.

평소 같은 내용이라도 댓글을 새로 작성하는걸 원칙으로 삼고 있는데, 너무 같은 내용이라...

ㅋㅋㅋ 그러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