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 이야기) 존버의 위력

in #kr6 years ago

음 기차 움직이기 시작하니
내려셨네요.
쫌 더 타셔도 괜챤을듯 한데요..

Sort:  

기차가 움직이기 시작하니 내렸다는 말은...
이오스가 앞으로도 한참 간다는 말씀이지요?
저도 이오스의 장래를 밝게 생각하고 있어요.
하지만 반드시 조정이 올 것으로 생각합니다.
조금 쉬었다가 그 때 다시 진입하려고요.
사실 저는 6000천원 때에는 관망하다가 구매를 못했어요. 그러다가 9천원 때에는 조정이 올 걸로 생각해서 데이 트레이딩 비슷하게 구매와 판매를 반복하고 있기는 해요. 지금 1만 4천원- 5천원 대는 더욱더 조정이 올 것이라는 생각이 강해졌어요.
사실 오늘도 상승할 것으로 생각을 못했고, 어차피 횡보할 거니까 그냥 판매를 하지 못하고 놔둔 것에 불과하지요.
원래 존버를 했던 적도 없고, 지금 상태에서는 존버할 생각도 없습니다.
계속 관망만 하고 있는 편이예요.
다음 조정 때에는 반드시 진입해서 그냥 파묻어둘 생각이예요.
1만 5천원은 너무 비쌉니다.

제가 원하는 가격은 원래 6천원대였다가, 지금은 1만원 이하가 되면 구매하겠다는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