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꿀한일요일아침.. 재미로보는 성격테스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GOOD MORNING!!

어제 축구보고 잤는데도 왜 아침부터 일찍 눈이 떠지는건지..
늙어서 아침잠이 없어진건지...;;;
코인시장은 계속 암울모드고..
꿀꿀한 일욜아침 입니다!!!

재미로보는 성격테스트~
재미로 해보세요~

맨위 겹쳐진그림에서 가장 먼저 들어온 동물은 무엇인가요??

출처: 디스패치

2018-06-24.jpe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늑대를 호랑이로 보았네욧ㅎㅎ

어어 저랑똑같은분 계시네 ㅋㅋㅋ
저도 호랑이인줄ㅋㅋ

저는 나비가 보였는데 저랑 안 맞는 결과 같아요 ㅋㅋ
그래도 내용이 기분 좋게 하네요!

원래 자기는 자기가 잘 모르는법~!! 나비같은 분이실듯!

사마귀가 보였지만... 그리 투지가 강하지 않은 게으름뱅이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ㅋ 각자 다른그림이 먼저 보인다는게 전 신기하네요;;

재미있게 잘보구 가요 ^^

답글이 늦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