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의 겨울은 삼한사온

in #kr6 years ago

우티스작가님 글은 항상 웃으면 안 되는데 웃음이 나올 수밖에 없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빙판길은 정 급할 때 쓸 수 있는 팁이 하나 있는데요. 차량용 스프레이 체인입니다. 운동화 밑창에 뿌리면 덜 미끄러워요. 효과가 일시적인 데다 신발이 상할 수 있지만 잠깐 마트 가는 정도에는 쓸 수 있을 겁니다.

Sort:  

오 딱 제맘과 같으시네요 ... 웃으면 안되는데 웃겨요 ㅋㅋㅋㅋ

재미있게 읽어주시니까 좋은걸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오 신기한 제품도 다 있네요! 검색해봤어요! 의외로 비싸지 않네요. 겨울용으로 한개 정도 사도 부담이 없겠어요ㅎㅎㅎ 너무 겁을 먹어서 살살 걸으면 오히려 더 미끄럽고 넘어지더라고요. 차라리 씩씩하게 한발한발 자신있게 내딛는 쪽이 덜 미끄러지는데 그걸 알면서도 실행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492.65
ETH 3309.6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