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이번 사태가 화가 나는 이유

in #kr6 years ago

#1. <-- 아니 이걸 기억하고 계시다니 ㄷㄷ

이번 사태와 관련된 글은 꼭 필요했다고 봅니다. 저는 이 일을 좀 일찍 파악했음에도 신경 못 쓴 터라 관련 글 올려 주시는 분들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Sort:  

그 명문을 어찌 잊겠습니까 ㅎㅎ 아마 그 글을 계기로 김작가님을 더 열심히 팔로 했던 것 같습니다. 김작가님을 비롯한 큐레이터 분들도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부끄럽네요ㅋㅋ 많은 분의 목소리가 보태져 진실이 밝혀진 뒤에도 되도록 좋은 쪽으로 해결이 나면 좋겠습니다.

너무 멋진 글이라 저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을 쓸 때의 책임감이 좀 더 늘어날 듯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저도 똑똑히 기억한답니다 ㅎ

저두요~~ㅋ

저도 그 글 기억해요- 사실 지나친 메타 콘텐츠 들 때문에 당시에 좀 지쳐있었는데 김작가님이 짚어주셔서 사이다같았지요 :)

사이다도 잘못 마시면 사래 들리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