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21. 첫 데이트(1)

in #kr6 years ago

나는 그 날 그 백일장에서 장원을 했다.

분노의 글짓기를 하신 줄 알았는데 아래 분위기를 보니 그건 아닌가 보군요.
역시 남자는 차가 있어야 한다는 <아바타>의 교훈을 새삼 얻고 갑니다.

Sort:  

ㅋㅋㅋㅋ분노를 하긴 했는데 오히려 죄송했어요. 사실 개천절 전 날 연락을 해서 밥을 사달라고 했었고.... 밥을 맡겨놓은 마냥 사달라고 졸랐죠ㅋㅋ 제가 무례했다고 생각해서 잘못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넘겼어요. 재돌샘을 만날 거라고 들떠 있었다면 백일장에 집중하지 못 했을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그럼 장원을 하지 못 했겠죠. 인생의 처음이자 마지막 큰 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담번에 혹시 <아바타>가 다시 영화관에 개봉하면 꼭 다시 봐야겠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