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담수첩] 그 시절 놓친 영화, 첨밀밀 甛蜜蜜. 1997년 作.

in #kr6 years ago

이걸 또 이렇게 풀어내시다니... 주제가는 확실히 아는데 영화를 본 기억이 없네요. 저 시절에 중화권 영화를 거의 안 봤거든요. 몇 년 전에 갑자기 왕가위 작품을 챙겨보긴 했지만... 주말 동안 한번 봐야겠습니다.

Sort:  

새벽 감성으로 쓴 것인데 알아봐주시니...역시 김작가뿐이 없습니다. 엉댕이 찰싹 잘 맞았네요. ㅎㅎㅎ저도 그때 중화권은 이연걸, 성룡뿐이 몰랐어요...이연걸의 영웅의 꼬맹이도 지금은 많이 컷을텐데...왕가위는 화양연화로 알았는데, 주님의 힘을 빌려 새벽에 보고 쓴 글이 임시보관함에 남아있지만...올릴 자신이 없네요. 첨밀밀 실망하시지 않을겁니다. 근데 찾으시려나...오랜만에 어둠의 경로를 이용했습니다.ㅠㅠ

못 찾으면 디비디라도 구해서 볼게요. 다음편은 화양연화 예약?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15.44
ETH 3247.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