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익 900 넘어도 입을 못 떼는 이유..? Collocation 부터 익히자!

in #kr6 years ago

연재각인가요? 영어 공부 좀 빡세게 해야 하는데... collocation부터 해야겠군요.
그런데 해리슨이 아니라 해리스턴님이셨네요. 저 왜 지금까지 잘못 부르고 있었죠?ㅠㅠ

Sort:  

이거 제 공부도 하면서 조금씩 올려볼까해요! ㅋㅋ정리하면서 스팀잇 연재...ㅎㅎ

그리고 제 계정은 조만간 한 번 손 볼 생각이에요 ㅠ 리뉴얼 해야겠습니다. '해리t슨' 약간 t 묵음나는 느낌 바랏는데 ㅋㅋ 그냥 근본 없는 이름이었습니다😂 우연찮게?도 작가님께서만 제대로 불러주고 있었던..ㅎㅎ

t가 묵음인가 싶었는데 어제 구글링하다가 우연찮게 헤어스턴Hairston이라는 이름을 봤거든요. 그래서 찾아보니 Hariston은 해리스턴으로 나오더군요. 그간 잘못 부른 줄...ㅋㅋ 조만간 리뉴얼 하신다니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