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글입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SNS형 블로그? 자신의 일상도 기록도 하고, 포스팅도 할 수 있고
요새 해외에서 핫하다는 소식을 듣고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비밀번호 받는데 대략 3일정도? 소요된거 같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분야는 디자인, 영상제작(모션그래픽), 3D 모델링(cinema 4D)와

광고와 마케팅, 사회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네이버 뉴스를 자주 봅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중인데, 일기 수준으로 쓰는 편이고
(다만..여기도 일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여기 활동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활동도 많이하는 편 같아서
저도 소통을 잘 해보고 싶습니다!
(네이버는 소통이 아예없더라고요.)

아직 초짜이지만 많이 도와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글이라 많이 누추합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채워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입니다ㅎㅎ 반가워요!!
전문적인 분야가 있으시니 양질의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부럽네요ㅎㅎㅎ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만한 글 링크 남겨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darkhorse81 님의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ganzi 님의
[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wahbi)

오오 감사합니다 바로 읽어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욤!!!

제가 소소하게 작은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오셔서 참여해보셔요ㅎㅎㅎ
https://steemit.com/kr/@blackyo/sbd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욥>_< 보팅 살포시 하구 갑니다! 팔로우도 했으니 자주 소통하자구요!!♡♡

넵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반가워요~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넵넵 반갑습니다~ 소통많이 하고 지내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포스팅에 자주 뵐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넵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ㅎㅎ

넹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전 한번에 가입성공해서 한달 전에 가입을 한것 같은데.. 첫 글을 작성 한지는 얼마 안되었네요 ㅠㅠ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가입 실패도 있었나봐요?? 저는 삼일전에 스팀잇 알게되서 이제야 가입했거든요 ㅠㅠ
팔로우 했습니당!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인데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넵넵 유니오님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라 모르는게 많으니 잘 알려주시고~
공유해용!

앗 네!! 팔로우하고 가요 :-)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스팀잇은 다른 sns나 블로그랑 조금 다릅니다 소통도 잘나누시고
즐거운 스팀잇생활되세요^^

넵ㅎㅎㅎ여기분들은 소통 잘해서 좋은거 같아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3일이면 비교적 빨리 되신 거 같네요.ㅎ
전 일기같은 글 좋아해요.
많이 소통하시는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아~~ 빠르게 된편인가요??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
넵 저도 일상 이야기나 제가 생각하는거 많이 쓰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다. kimtaewoo님!
스팀잇에 첫 발 디디신 거 축하드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SCV님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열심히해보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56.73
ETH 2990.61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