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서 스팀잇으로 스팀 입금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1.업비트에서 출금주소는 나의 스팀잇 아이디 입력.

2.출금 스팀잇에서 나의 지갑에서 권한 클릭 메모를 복사 입력.

3.나의 스팀 출금 안내및주의 사항을 알고 동의 한다.( 필히 체크)

4.출금을 클릭하시면 휴대폰으로 카카오페이 인증하면 완료.

업에서 나의 스팀잇으로 발송.png

주의 사항: 3번 체크 하는 박스가 잘 안 보일 수 있으나 체크 꼭 하세요.
처음하다보니 3번이 흐릿해서 체크를 안해스팀잇으로 입금도 안되나 보다 하고 업비트 아직 갈길이 멀었구나하며 생각했었어요.

검색하면 다른 작가님이 잘 써놓은 것도 많지만 나름데로 실수하실것 같아 올려 보았어요.

Sort:  

아직은 초보라서 나중에 해볼게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정보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언젠가 필요할때 해봐야 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랍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