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이 안되는 업비트에서 거래해 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방법은 크게 두 가지
하나는 스팀잇에서 모여진 스팀과 스달을 업비트로 보내 거래하는 방법
https://steemit.com/kr/@kimsungtee/3xngap 참조

두번째는 고팍스에서 스팀과 스달 매수해서 업비트로 보내 거래하는 방법

1.고팍스에서 업비트로 스팀이나 스달을 매수해서 업비트로 한번 보내면 가능할까? OK
2.업비트에서 매매라도 한번 해 볼까? OK
3.출금은 가능할까? OK
처음 문제 발생 3개월 전에 업 비트 가입해서 입금이 안되고 보니 사용을 안 했다.
그동안 출 금을 전혀 안 해 보아서 카카오 페이 비번을 잊어버렸다.
한참을 고민하고 방법을 찾아보고 했지만 알 수 없었다.
우연치 않게 카카 오페이에 들어가 보니 비번 복구가 불가능하니 탈퇴 후 다시
가입해보니 가능

결론은 스팀과 스팀 달러는 고 팍스에서 매수 후 업 비트로 보내면 거래가 가능함.

거래 후 출 금하는 화면
매도후 출금.png

Sort:  

업빗도 이제 신규풀때 됐는데 안푸네요.

거래를 하게 끔 해야 하는데 업비트는 뭐하는지 모르겠네요.
답답해서 방법을 찾다 보니 거래가 가능한 방법이 있기는 하더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신규가 빨리 풀리면 좋을거 같아요 계속 기다리는데

저도 신규가 안풀려서 방법을 찾아보니 가능은
하더라고요.
포스팅처럼 요렇게 연습이라도 해보세요.

오...이런 방법이?! 업비트 신규 안풀어서 너무 답답하긴 하더라구여 ㅠ

한번 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13.91
ETH 2390.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