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이 개판이다. 누군가는 매수기회이고 누군가는 악몽의 나날이다. 훗날 승자는 누가 될까
매우 궁금하네요.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지
네네.맞아요
달구지님이 승자가 되길~~~ ㅎㅎ 장이 정말 너무하네요...ㅠ
으라차차 힘내세요. 화이팅!
매수 최적기 입니다~
네. 그렇군요
매우 궁금하네요.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지
네네.맞아요
달구지님이 승자가 되길~~~ ㅎㅎ
장이 정말 너무하네요...ㅠ
으라차차 힘내세요.
화이팅!
매수 최적기 입니다~
네.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