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자

in #kr6 years ago (edited)


지혜와 부의 상징

며칠 전 지마켓으로 아이들이 사용할 등받이가 있는 의자를 주문했다.

어제 퇴근하고 보니 아이들방에 덩그러니 빡스째 놓여 있었다.

빡스를 열고 쌓여있는 봉지들을 벗기고 조립을 시작했다.

아이들 오기전에 만들어 놓아야겠다고 스스로 다짐하며 열심히 조립했다.

두개를 완성하고 나니 뿌듯했다.

아이들이 좋아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다.

그동안은 등받이도 없는 그런 의자에 앉아서 공부를 한 아이들에게 많이 미안했는데 .......

드디어 아이들이 늦게야 들어왔고 완성된 의자를 보고 앉고 일어서고 하며 좋아 했다.

아이들을 불러서 주지못했던 용돈도 주었다.

모처럼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Sort: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적재적소 ( 85.44 % )
  2. [육아이야기]운동회 이야기 ( 82.09 % )
  3. [enjoy] 주말 함께하기 - 아빠 어디가! ( 80.66 % )
  4. 일상 ( 80.38 % )
  5. 초은이의 여덟 번째 생일 ( 80.03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동화] 아웃렛 (세 번째 편지) ( 88.99 % )
  2. 죽은 고양이 3 ( 88.55 % )
  3. 하루 두끼만 먹고 산다는 아이들..TT ( 86.98 % )
  4. 일상 ( 86.22 % )
  5. 적재적소 ( 85.44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등받이 의자에 아이들이 좋아했겠네요!! 거기다 용돈까지....
저도 용돈주세요? ㅋㅋ

네.
장가가시면.......
그때....
ㅋㅋㅋ
그리고 제가 20만스파로 늘리면 팍팍 찍어드릴게요.
그때까지 기다려 주삼~^^

행복하시겠어요

네.
기분좋았어요.~^^

등받이 있는 의자가 공부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딱 졸기 좋은 환경을 조성 하셨네요.

네.
그렇군요.
그런데 이제야 책을 들여다 보내요.가끔 졸기도 해도 좋지요.휴식을 위해서....

ㅋㅋㅋㅋ 저두 용돈좀 ㅋㅋㅋㅋ

기다려 주세요.
나중에 스파 20만으로늘리면 팍팍 찍어드릴게요.
그때까지 살아계셔요.

Congratulations @kimsungt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sungt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0.82
ETH 3048.64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