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시작을 아메리카노와 함께

in #kr6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모닝 커피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라다 보니 습관적으로 모닝 커피를 마시지
않는 날이면 왠지 피곤함을 더 느끼게 되는 것 같네요.

필리핀에도 많은 커피 전문점이 있지만 유명한 별다방
"스타벅스"가 제일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가장 즐겨 마시는 커피가 스타벅스
아메이카노 입니다. 야외에서 커피를 마실 경우에는
시원한 커피가 좋지만 보통 따뜻한 커피를 즐깁니다.


1qsas.png

  • 벤티컵의 양이면 하루 종일 마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qwas.png

  • 두 번째 스티커도 이제 두 개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연말 이벤트를 하는 많은 커피 전문점중에 스타벅스는
늘 다이어리를 나눠주고 있습니다. 물론 커피 한잔에
스티커 하나를 붙여주면서 다 붙여야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는 다이어리가 심플하게 나왔네요. 다이어리를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와이프는 다이어리 받는 것 을 좋아
하기 때문에 꼬박꼬박 챙겨서 상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평소와 다름없이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전날의 피곤함이 좀 풀리는 기분이네요.

스팀잇 가족분들도 피곤함 없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2/13/2017 Wed
Sort:  

오늘도 좋은글 잘봤습니다. ^^
좋은하루 보내세요

저도 아침마다 커피 한잔을 필수로 마시네요.
날이 추우니 따뜻한 라떼가 거의 필수가 된것 같습니다.
커피보다 물을 많이 마시라는데... 습관이 되어 버렸네요.ㅠㅠ

아 네 사실 물이 더 좋긴 하지요 ㅎㅎ 그래도 커피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사람들은 하루 2잔 정도는 좋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게 된 todayis입니다. 저희 가족 중 언니도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 받아오면 항상 저에게 줍니다! 올해 다이어리도 기대되네요~

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 활동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집앞 스타벅스에서 모닝 아메리카노의 맛을 알아버리고는...이제는 드립해먹고 커피콩보러다니는 취미까지 생겼네요:) 날씨 추운데 건강조심하시구요!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 하세요~~

성민님도 다 모아가시는군요 주위에서 다들 다이어리에 열을 올리더라고요^^

아 네 ㅎㅎ 두번째 다이어리 스티커네요^^ 실용적이라기 보다는 기념인 듯 합니다 ㅋㅋ

제 주변에는 이미 스벅다이어리 세권을 가지고 계신분도 계시더라구요 커피를 대체 얼마나 즐기시는건지.... 전 그냥 프랭클린 플래너로 만족중입니다.

아 네 ㅎㅎ 하루에 한잔 두잔 마시고 손님오면 또 마시고 ㅋㅋ 그러다 보면 스티커가 쌓이네요^^

필리핀도 스벅 다이어리 이벤트를 하는군요!
스티커 붙이는 거 보니까
옛날에도 한국에서도 스티커 모았던 기억이 나네요 :)

네 제 기억에도 다이어리 이벤트가 오래된 것 같네요^^

커피는 항상 진리입니다. ^^ 한잔 해야겠네요. :)

아 네 ㅎㅎ 저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드디어 다 채우고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가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아 베스킨라빈스도 주는군요 ㅎㅎ 연말이라 여러 이벤트가 있는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팔리핀도 리워드가 있는 모양이군요!!+_+ 몰랐습니다!! 윗 댓글둥에 스벅다이어리가 세권있다는 글을 보았는데 뜨끔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마전에 세권째를 모아서요 아무튼 필리핀의 스타벅스라니 광장히 친근하면서 이국적이네요 좋은포스팅감사함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