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감사 - "멀리서 마음으로 준비하는 명절"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 하루 일과를 마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구정연휴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맞이 하는
구정 명절이라 어떤 명절 풍경과 명절 음식들을 볼 수 있을지 정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팀잇 라이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점점 더 새로워지고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도 일상에서 감사함을 느끼며 아이들을 픽업하는 중 해가 지기
전에 폰에 담은 사진입니다. 제 나름대로 느낌좋은 사진을 선별 해
보았습니다.


1asdasda.png

2dasdasdas.png


사실 어제부터 갑작스러운 일로 현장 사무실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그토록 다짐했던 헬쓰장을 아직 등록하지 못 했습니다. 감기는 좀
회복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갑자기 눈이 충혈되어 눈병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정말 눈병이 걸리면 일상이 너무 불편해서 걱정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약을 넣어보고 내일까지는 기다려 봐야하는
상황이네요. 내일까지 별일없으면 꼭 헬쓰장 등록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피드글을 보면서 평소보다 중국음식 먹스팀이 좀 눈에 띄는
하루인것 같습니다. 신기하게 저도 오늘 오후에 오랜만에 중국집에
들러 짜장면 & 탕수육 조합으로 해결했습니다.

소문은 들어서 익히 알고 있었던 한국분이 운영하는 중국집입니다.


3sdadasd.png

4dasdasdas.png

  • 해산물이 좀 더 들어간 삼선 짜장면과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중국요리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필리핀에서도 2월 16일 명절 당일날은 공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금요일이 공휴일이라 3일간의 연휴를 여기서도 보내게 되었네요~

아이들의 학교 방학이 6월부터이기 때문에 필리핀으로 이주 후에는
한국에서 구정 명절을 한번도 보낼 수가 없었습니다.

필리핀에서 구정 명절은 항상 조용하게 지내 왔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구정도 한국에서 지내는 것처럼 북적되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음식도 조금 준비하고 마음으로만 명절 분위기를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 어떻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할 지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사실은 이런 명절이 되면 마음이 편할리가 없습니다. 저도 막내이고
와이프도 집에서는 분위기 메이커이기 때문에 가끔씩은 어르신들이
"너희가족이 없어서 명절이 조용하다"는 말씀을 하실때에는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 많이 듭니다.

이런 저런 생각과 한국의 그리움을 느낄때마다 꼭 타지에서 생활을
해야하나 하는 고민을 더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결정을 한 부분이고 아이들이 현지에서 오래 자라왔기 때문에 당장
한국으로 복귀하는 것도 쉽지 않은 문제인 것 같습니다.

미안한 마음도 감사한 마음도 일단은 마음속에 담고 제가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먼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이 어쩔수 없는
타지에서의 생활인 것 같습니다. 마음으로 명절을 준비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따뜻하고~ 행복한~ 구정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bbmmm.png)

Created by @sunshineyaya7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kimsungmin 님 글은 옛날부터 잘 챙겨보고 있어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아 네 이렇게 감사할때가요^^ 즐겁게 명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요~~

일상 속에서 저렇게 예쁜 하늘을 마주할 때마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나요 ㅎㅎ
짜장면도 탕수육도 소스가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금요일이 공휴일이어서 다행입니다~ 한국에서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게 조금 아쉬우실 텐데, 그래도 현지에서 단란하고도 행복하게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아 네 맞습니다. 잠시 하늘을 보면 기분이 차분해짐을 느끼곤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명절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죠!!!명절에는 집에 있는 겁니다 원래!!ㅋㅋㅋㅋㅋㅋ마음만 있으면 괜찮아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멀리서나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 짜장면 너무 맛나 보이네요 ㅠㅠ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그곳에서의 구정명절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cagecorn 님,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겁게 구정 명절보내시길 바랍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짱짱맨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