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단독]국회, 지역 경찰서 구내식당 관리실태 파악 착수

in #kr7 years ago

경찰서 구내식당실태가 어이가 없군요.. 구내식당과의 계약에 문제가 있어보이는 대목이네요..의경도 군복무중 하나인데.. 참 개선이 되도 벌써 되었어야 하는 일이네요.. 냄새가 구리긴 합니다 ㅋㅋ 요즘 아르곤이라는 tvn 드라마를 보는데 기자이야기라 볼때마다 @shiho 님이 생각나네요.. ㅋㅋ
골프채 싫는 냄새나는 기자도 나오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앗 그런 드라마도 있군요. ㅋㅋㅋ 더러운 기자 많은 건 맞지만 그런 기자 나오는 영화, 드라마는 안 보기 때문에 ㅋㅋㅋ

아 네 그러셨군요.. 그래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완전 비리기자 이야기는 아니구요.. 애환도 있고 내용도 있고 4회까지 했는데요.. 볼만 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한번 보셔도 좋을 듯 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