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황정민을 보내며

in #kr7 years ago

필리핀으로 오고나선느 정말 라디오를 언제 들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황정민 아나운서 정말 이미지도 좋구 저도 좋아하는 아나운서 중에 한분이시죠.. 그래도 한번씩 Vj 특공대를 보면서 목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이제 나이도 꽤 들었네요 ㅎㅎ 육아를 위해 자신의 일을 포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한국에서 여성이 일하면서 사는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 수 있는 듯 하네요..

Sort:  

아 VJ 특공대 하고 있었나 보네요. 저는 티비는 안 봐서 ㅋㅋ

네 ㅎㅎ 지금도 하고 있는데 저도 매주 보는건 아니라서요 Vj도 하차를
했으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티비 안보신다니 좀 놀랍네요~~ ㅎㅎ

ㅋㅋㅋ 티비가 있긴 합니다만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데에만 씁니다.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