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탠리 밀그램의 6단계 분리이론과 요즘 스티밋 #3

in #kr7 years ago

아 네 ㅎㅎ 산으로 가든 바다로 가든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글 입니다.
가장 기본은 친목질에서 부터 시작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짬짬히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댓글을 보니 친목질은 나쁜 뜻의 단어라고 하네요.
아무튼 요지는 뉴비여도 친목을 도모해야 이탈없이 생활해나가는데 힘이 될 것 같다라는 의견입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질 자 들어가면 그런뜻도 되긴 하지만 뭐 말씀을 들으면
좋은 뜻에서 하신 뜻이니 좋은 말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ㅎㅎ

네 저는 그런 뜻이 있는줄 몰랐네요 ^^
이해하신 의도가 맞습니다~

네 ㅎㅎ 긍정적으로 이해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