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감상) 택시 운전사를 보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oldstone님, 그래도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가지신 듯 합니다.
정말 아이들이 생각이 깊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사실 현지에서
한국여화를 시간이 지나서 다운해서 보고 있습니다. 언젠가 저도 볼 수
있겠죠..ㅎㅎ 그래도 송광호 나오는 영화는 꼭 보는 편입니다.
군함도가 요즘 뜨거운 감자로 말이 많턴데요.. 초호화캐스팅에
제작비도 어마어마하고.. 정말 군함도 자체가 세계문화유산에 등제
되고 역사를 왜곡한다는 부분은 가슴아픈 일인데.. 영화 자체가
상업성 위주로 만들었다는 비판이 많은 듯 합니다. 기회 되시면
군함도 한번 보시고 영화평 부탁드립니다.
Oldstone 님의 영화평은 정말 솔찍담백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7983.59
ETH 3132.9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