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앞으로의 가상화폐에서 가능한 손해를 덜보는 투자 방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sicholic님, 좋은 말씀 잘 보고 가네요. 저도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트를 정리하기가 너무 쉽지 않네요. 이 또한 작은 욕심이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흠.. 조만간 그리 많지 않은 수량이지만 어느정도는 정리를 해야할 것 같긴 하네요. 아.. 무심코 들어간 알트에 이렇게 당하다니요 ㅋㅋ 감사합니다.

Sort:  

그러시군요...그렇죠..너무 물리거나 비중이 많으면 정리하기가 쉽지 않죠...
저도 어떤 알트들은 조금 손해를 보면서 정리를 하긴 했는데 이번에 라코가 많이 올려 주는 바람에 조금 빠르게 정리를 할 수 있었네요.
비트 세그윗 전에 한번더 비트 펌핑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그때 잘 대응하시길 응원드립니다^^

아 네 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민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