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슈퍼맨이 되는 방법

in #kr7 years ago

아 ㅎㅎ 그렇군요... 신랑분이 어머니를 닮으셨나 보네요 ㅋㅋㅋㅋ
저희 처가집도 비슷한 풍경입니다. 한소리 하시는 장모님 이시지만
정이 참 많으신 분이거든요 ㅎㅎ

Sort:  

휴~ 안타깝게도(?)
어머니를 닮았습니다 ㅠㅡㅠ ㅠㅡㅠ

정(은) 많으세요...........(끊임없이 이어지는 점들...)

아 ㅎㅎㅎㅎ 매번 차분하고 진지하신 글만 보다가 이렇게 줌마개그를
해 주시니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젠 개그도 줌마개그 뿐이 안 나오네요......

아 ㅋㅋㅋㅋ 저는 아재개그도 힘듭니다요 ^^

저는 아직 젊군요 훗

아 ㅎㅎ 그러신가요 t.t 개그연습좀 해야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14.66
ETH 2400.80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