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가복귀신고 - 국내 내수활성에 대한 단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rginshort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ㅎㅎ
휴가 잘 다녀오셨는지요??? ㅎㅎ 휴가 중에도 많을 것 생각하신 것
같으시네요. 최근 소비가 줄었다고는 하나 해외여행 증가했다는 말은
저도 전에 들으면서 참 이상하다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은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이나 비용은 비슷하다고 생각을
했던 것 같네요. 국내여행지가 해외 못지 않은 좋은 곳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말씀대로 국내소비율 증가를 위해서는 국가적인
대책이 필요한 부분인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잇을 매일하니까 이틀만 없어두 오래없어져보이죠ㅎㅎ 휴가 정말 재밌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휴가다운 휴가를 즐긴기분이라.. 소비를 늘리려면 지갑이 빵빵해야 하는데 그 빵빵한 지갑을 경제발전이 아닌 세금으로 메꾸려드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암튼 간만에(?) 오니 반갑네요!! ^^

네 ㅋㅋ 맞습니다. 이틀도 길게 느껴 지네요 ㅎㅎ
잘 보내고 오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새로운 한주 멋지게 출발 하시길 바람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8.44
ETH 2640.7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