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thewriter 님, 정말 스팀잇안에서 일어나는 해킹이나 피싱등은 어떻게든 막아야 한다는 생각이네요.. 스팀잇내 지갑이 안전하다는확신이 없다면 어느누가 투자를 해서 스파를 올릴 수 있을지도 의문이네요.. 프로젝트도 중요하지만 이런 심각한 문제해결이 급선무가 아닌가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성민님. 마침 성민님 포스팅에도 수상한 회색 댓글이 달려 있군요. 해킹 문제도 심각한데 저런 일까지 겪으면 할 마음 안 들겠죠. 신규 유입에도 악영향을 줄 테고... 좋은 해결책을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네 저도 수상한 댓글이 궁금하긴 하지만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진화하는 피싱과 해킹방법에 대해서 정말 조심해야 할 듯 하네요.. 오늘 아침에 보니 수상한 회색 댓글이 사라졌네요... 감사합니다. 힘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갈수록 교묘해지고 있어서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성민님도 힘찬 월요일로 즐거운 한 주 여시기 바랍니다.

아 넵~~ 감사합니다^^ 힘들어도 퐛팅 해 봅시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