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 여행 6탄] 섬투어 사피섬과 환전 :)

in #kr7 years ago

post.jpg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kimsungmin 으로 부터..


Sort:  

와우! ㅋㅋ 행운의 편지? 같은 건가봐요~~
행운의 편지? 같은 글 오랜만에 받아보네요 ^^
어떤 분에게 드려야 할지 생각해 봐야겠어용~ >_<
이미 다들 많이 받으신거 같더라구용 ㅋㅋ
@kimsungmin님 감사드려요~좋은 저녁 되세요~ ^ . ^ㅎㅎ

네 ㅎㅎ kimarang님 께서 좋게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arang님도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넵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좋은 저녁 되세용 > , <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