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CO 때려 뽀시기 - Episode 9 "ICO 코인 독점의 관한 불편한 사실"

in #kr7 years ago

정말 그럴수도 있겠군요.. ICO 가 너무 많타 보니 사실 현재 상황에서는
어떤걸 들어가야 할지 막막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전 일단 패쑤 하고 있네요.. EOS 참패 이후 말입니다 t.t

Sort:  

ㅜㅜ 그러시군요, EOS 이후로 딱히 들어갈만한 ICO가 현재까지 없다고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나와있는 ICO된 코인들중 저평가된 코인을 매수하는게 더 이로울거라고 봅니다 ^^

네 저도 그런쪽으로 생각중입니다.. 그것도 쉽지는 않지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답이 없습니다...ㅋㅋ

네 ㅎㅎ 그렇지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08.03
ETH 2457.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