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장산 계곡에 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와 역시 산~~ 물~~ 꽃~~ 정말 좋습니다. 필리핀살면서 제일 부러운것이
한국 산행이었는데요.. 와..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욱 더 그립습니다.
저거슨~ 추어탕인가요?? 내장탕인가요?? 산에서 먹는 뚝배기 참 너무도
맛이 그립습니다~

Sort:  

산행을 즐기지 못하고 매번 아랫동네 공기만 마시고 온답니다
추어탕입니다 ^^

아 네 ㅎㅎ 저도 추어탕, 튀김 정말 좋아합니다.
아랫동네도 프레쉬 공기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몇시간을 달려가서 아랫동네만 보고오니 아쉽기는 해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체력이~~~

아 ㅎㅎ 다음엔 중간까지라도 도전해 보심이 어떠신지요.

조금 걸은 거 같은데 무릎 아래가 아프네요 ㅠㅠ

아윽~~ 무릎~~ 조심하셔야 합니다. 무릎이시면 아랫동네에 잠시
쉬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보호대는 꼭 착용하세요 생각보다
효과 있습니다.

무릎이 아니고 아래요
종아리 앞쪽을 뭐라 하나요?

아 정강이라 하나요?? 그러시군요. 정형외과나 한의원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45.75
ETH 2247.3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