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깡 논란 당사자의 밋업 후기 : 저의 발언 중 일부를 좀 정리해 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ack8831님, 어제 밋업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모이셔서 좋은
자리가 된 것으로 보여지네요.. 모이신 분들이나 참석 못하시는 분들도
같은 목적으로 스팀잇 생활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때문에 전 모든 부분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Sort:  

네. 저도 두 번째 참가하는 밋업이었지만 두 번 모두 '오길 잘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나뵙던 분들을 직접 뵙는 의미가 너무 크고요. @kimsungmin님과 같이 먼 타향에 계신분들을 위해서라도 해외 밋업을 한 번 진행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길 바랍니다. 풀봇으로 비행기표 정도는 거뜬히 살 수 있는 그때가 분명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아 네 ㅎㅎ 듣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ㅋㅋㅋㅋ 풀봇 한방에 비행기표
나올 정도면 한국들어가야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웃.. 그게 전체적으로 보면 더 싸게 먹히는건가요? ㅋㅋ

하긴 아이들 졸업은 시켜야 되니 비행기표로 만족해도 되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