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산층 100명 양성 프로젝트 (1) @segyepark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ack8831님, 중간에 저의 이름이 있어 좀 놀랐습니다 ㅎㅎ
segyepark님이야 저도 인정하는 분석가이지요 관찰력이나 논리력이
아주 뛰어나셔서 지난번에도 저를 당황(?) 하게 만드신 분입니다 ㅋㅋ
정말 일리가 있으신 말씀이십니다. 이런 생각으로 아마도 clayop님
께서도 분산 임대를 많은 분들에게 해 주시지 않으셨나 싶습니다.
저도 아직 상황이 여의치 않아 많은 스팀파워를 업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꾸준하게 파워업을 할 생각입니다. 저도 아직은 능력이
보자라다 생각하지만 jack8831님의 프로젝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어 화이팅~~

Sort:  

모든 포스트와 댓글에서 '꾸준히, 정성스럽게' 등장하시는 김성민님을 칭찬하지 않을 수 있는분은 몇 없다고 생각합니다 ^^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길 바라며 같이 화이팅입니다 성민님 :)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제 생각에는 연어님의 말씀에 정말 동의하는 바 입니다. 연어님이 생각하시는 일에도 적극 공감하는 바 입니다.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새로운 한주 멋지게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어디에나 계시는 소통왕 김성민님. 연어님의 프로젝트에 선정되신것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며 즐거운 소통하길 바라겠습니다 ^^

네 저보다 먼저 선정되셨으니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리며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성민님도.. 등장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는 분 이시지요.
Kr커뮤니티에 보물이 있다면..
바로 성민님과 같은 분을 일컫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아 ㅎㅎ 월요일 오전 선물인건가요~~ 저도 참 칭찬에 민감해서 또 기분이
훅 업되고 있습니다 ㅋㅋㅋ 바쁘신 와중에도 저를 생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보물은 지켜야지요^^ 꾸준하게 즐겨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