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을 지배하는 물리 법칙] Chapter 5. 켈리의 공식으로 알아보는 포트폴리오를 분산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unhani님, 오늘도 주말인데 공부를 시키시네요 ㅎㅎ
캘리의 공식은 잘 이해되지 않지만 정말 공감가는 부분은
순간적인 충동에 의존하지 말라는 말인 것 같습니다.
수학적인 지식은 없지만 충동보다는 절제를 하는 것이 투자에
기본이 아닌가 싶네요. 이제껏 나의 충동질을 반성하게 됩니다. t.t
오늘도 좋은 내용 올려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무더운 오늘 시원한 곳을 찾아 여유를 즐겨보심이 어떨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맞습니다 ㅎㅎ 충동보다는 절제해야 하는데 정작 글을 쓴 제가 잘 못하고 있는 것 같아 우습네요. 무더위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 네 ㅎㅎ 그래도 이런 내용 보면서 마음은 한 번 다져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시원하게 남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