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을 지배하는 물리 법칙] Chapter 2. 브라운 운동으로 해석하는 투기 이론

in #kr7 years ago

오늘도 공부 잘 했습니다. 정말 힘겨움 싸움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미래 시장 화폐와 말입니다. 언제 누가 웃을 수 있을지 참 기대가 되면서 조금은 불안하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Sort:  

엎치락 뒤치락 하는 와중에 흐름을 꿰뚫는 분들이 큰 수익을 내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 역시 이런 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정작 수익률은 한참 떨어지고 손절도 한답니다. 다 같이 웃는 것이 불가능한 것이 금융 시장이지만 역설적으로 다 같이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맞는 말씀이네요 ㅎㅎ 다 함께는 안되더라도 스팀잇 친구분들과는 함께 웃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