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래가치에 대한 투자> 우리는 시간당 얼마짜리 글을 쓰고 있는 것일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님, 조금은 이해를 할 수 있는 말씀입니다.
스팀도 등락을 거듭하듯이 저희들의 생활도 굴곡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잠시 다운되는 마음이 들더라도 또 기분좋은 일을 만들어 나가면 좀 더 쉽게 돌파구를 찾지 않을까 싶네요. 즐거운 주말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기분이 다운까지는 안 되었고, 그냥 더 투자할 걸 아쉬운 생각이 들어서요. 코빗에서 800원대 까지 떨어진 걸 봤는데 지금은 1600원대이니 가격이 두배네요...ㅎㅎ 또 떨어질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서 써봤네요.. 이제 그런 생각말고 묵묵히 한번 해보려구요. 성민님처럼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대단하세요. 정말...

네 ㅎㅎ 기회는 다시 올거라 생각합니다. 시간과의 싸움이기도 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