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kr-pub] 최남단 커피 볶는 집, 제주도 스테이위드커피(Stay With Coffee)

in #kr7 years ago

와우 제주도에 정말 멋진 향기가 나는 카페가 있네요.
경치며 분위기며 정말 좋아 보입니다. 좋은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rt:  

풍경, 분위기, 맛 뭐 하나 뺄 것이 없는 카페였어요:)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네 아~~ 정말 제주도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한 20년 전에 한번
가본적이 있어 많은 기억이 없는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갔던 기억만 있었는데 이렇게 가니까 참 좋더라구요:) 계절마다 제주도로 가서 변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ㅎㅎㅎ

네 정말 제주도 여행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어느 해외보다 더 좋은 곳일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