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분들 지원을 위한 댓글보팅 제안, 그리고 스팀잇에서 댓글 달 때 생각해 보아야 할 것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sbear 님, 좋은 말씀 잘 보고 가네요.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힘겨워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영양제가 됬음 좋겠습니다. 댓글문화 정착에 꾸준히~~ 앞장서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성민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네 ㅎㅎ asbear 님이 수고해 주시는거에 비하면 저는 아주 작은일이지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문화의 창시자시죠 성민님은 ^^
tip!

아 네 ㅎㅎ 소철님께서 그렇다 하면 그런 것 이겠지요^^ 그래도 전 일개 교원일 뿐입니다~ 다 스팀교교주 앤 일상문파 장문님이신 소철님의 은덕입니다요~~ 아직은 애송이라 더 배워서 하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성민님은 인기 작가인줄로만 알았는데
인기 댓글 작가도 겸업하고 계셨군요. ㅅㅅㅅㅅ

아이고 ㅎㅎ 인기작가라니요 ㅋㅋ 그저 일상을 공유하면서 소통하는 일상글파 유저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