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먹스팀 "MINI SHABU-SHABU" - 성공투자 기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현지에서 외식하는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는 바로
샤브샤브 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야채를 그리 좋아
하지 않지만 소고기와 칼국수는 아주 잘 먹습니다.

요즘 머리도 복잡하고 해서 먹스팀만 올리고 있네요.

MINI SHABU-SHABU 라는 음식점입니다. 현지인들도
참 일본식당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1asas.png

2qwqw.png

3qawqw.png

4qwqw.png

5qwqw.png

6qwqw.png

  • 소고기와 야채 셋트에 굴 한접시 추가했습니다.

7asas.png

  • 새로 생긴 일식 우동&덴뿌라 음식점에 아주 사람이
    계속 줄을 서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저희도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이네요.

다음주에 있을 비트코인 관련 이슈로인해서 투자하신
분들이 아주 고민중에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고민이 많이 되네요.

가상화폐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이번달이 아주 중요한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신중하신 결정으로
꼭 성공투자 하시길 기원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1/08/2017 Wed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은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서 살짝 보팅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주 맛있어 보이는군요
저는 오늘 저녁을 베트남 쌀국수로 했답니다.
그리고 이번 비트이슈에는 비캐에 좀 더 몸을 담았답니다. ㅎㅎ

아 네 그렇군요.. 저도 벳남 쌀국수 자주 먹습니다^^ 아 그러셨군요.. 저도 금액이 그리 크지않아 나누기도 뭐시기해서요 ㅎㅎ 저도 비캐에 몸을 실었습니다~~ 함께 웃었으면 좋겠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일본음식 저도 좋아합니다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글만 매번 읽다가 댓글은 처음 남기네요 ^^
매일 유익하게 읽고는 있습니다. 요리가 맛있어 보이네요~~
종종 댓글 남기겠습니다

아 그러셨군요..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일본은 음식들이 너무 맛있는것같습니당ㅎㅎㅎㅎ
포스팅 잘보고 갑니당:D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무척 좋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천운님 편안한 시간 되세요~~

샤브샤브는 사랑이죠!ㅎㅎ
맛있는 식사를 하셨군요.
저는 자나깨나 비트코인만 보고 있었는데.. 비캐 쪽도 좀 담궈볼까하고 보고 있는 중입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아 네 ㅎㅎ 저도 이미 비캐에 담구고 이번달을 지켜볼 예정입니다. 비트에 담기에는 금액이 좀 부담스럽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아기자기한 샤브샤브인 것 같아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흥해라 BT1 !!!!! 저는 1에 걸었습니다^^

아 네 그러셨군요 ㅎㅎ 저는 비캐에 걸었습니다 ㅋㅋ 다 성공투자가 되었음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68.36
ETH 3010.8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