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영화, 한국판 '오버 더 톱' - "챔피언 (Champion, 2018)"

in #kr6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는 정말 대단한 노력과 열정의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큰아들의 친구이나 학교에서도 BTS 노래를 많이 따라부르며 춤도 연습한다고 합니다. 이제는 빌보드 핫 100 싱글차트에서도 탐 10에 올렸으니 싱글차트에서도 어느정도까지 순위가 오를지 정말 기대가 되고 응원을 보내고 보냅니다.

지난번에 필리핀 현지 친구들과 이야기 중에 생각지도 못한 배우를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 정말 그럴만하구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바로 배우 마동석 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필리핀에서 우리나라 영화가 그리 많이 개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영화 감기(The Flu, 2013)와 부산행(Train to BUSAN, 2016) 이 개봉되었고, 부산행은 정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두 영화에서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준 마동석이라는 배우를 필리핀사람들은 생각보다 정말 오래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마동석이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를 즐겨보는 편 입니다. 정말 저도 모르게 은근히 그만의 연기매력에 빠졌던 것 같습니다. 비슷한 코믹액션영화가 많이 나오고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마동석이라는 인물에서 나오는 그만의 솔직한 연기와 순수한 열정이 큰 감동으로 다가오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의 영화가 Vod로 나오자 마자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영화 "챔피언(Champion, 2018)" 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지난 5월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이렇게 신속하게 Vod로 나온다는 것은 그만큼 흥행에는 성공을 하지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뻔한 영화라는 생각과 마동석이라는 캐릭터가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1dfadfadsf.png

2dfdafdf.png

국내최초 팔뚝 액션이라는 타이틀로 나온 영화 마동석의 챔피언 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나 감동모드가 그리 특이하거나 반전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냥 내용을 알고 보아도 남다른 느낌이 다가온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3dfdsfad.png

영화에서 마동석은 실버스타 스텔론의 "오버 더 톱"을 보고 챔피언의 꿈을 꾸었다고 하는데요, 스텔론의 "오버 더 톱" 영화는 정말 저도 어린시절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로 기억에 오래 남는 영화였습니다.

그러고 보면 뜨거운 부성애가 흐르는 "오버 더 톱"과 가족을 그리워하는 영화 "챔피언"은 훈훈한 가족영화의 또 다른 느낌으로 마음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6월을 시작하는 첫 날 입니다. 점점 더 날씨는 더워지겠고 무기력증이 다가올 수 있겠지만, 두려워말고 도전하며 즐길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오늘 하루는 더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마동석이 나오는 영화를 아직 보지 못했는데
시간될때 챔피온
한번 봐야겠네요!

아 네 ㅎㅎ 아~ 주 재미있지는 않을 수 있지만 그래도 저는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아이돌 그룹을 잘 몰라서...
방탄소년단의 인기의 포인트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뉴스를 봐도 그들이 빌보드 파트에 올라온 것, 유투브 조회수가 엄청난 것 등은 보도가 되는데, 성공 원인은 확 이해되게 설명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그들이 궁금해지고 있답니다.

물론 마동석도... 잘 모르니..
연예계 자체에 문외한인 걸까요?ㅜㅜ

네 ㅎㅎ 사실 저도 수많은 아이돌그룹 중에 방탄이 그렇게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지 이해가 잘 되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배우 마동석은 보면 아실꺼에요 ㅋㅋ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은 바빠서 집에서 여유롭게 뒹굴거리면서 영화볼 시간이 없을 것 같네요 ㅜ.ㅜ
다음주를 기약해야겠네요. @kimsungmin님도 즐거운 주말되시고 6월도 화이팅입니다!

네 ㅎㅎ 바쁜 일상에서 가끔씩은 영화를 보는 여유를 찾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