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소중한 핸드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랫 동안 사용하고 계시는 골동품(?) 이 있으신가요?
제가 지금 사용 중인 한국폰이 제 생각에는 골동품 같습니다.
핸드폰 같은 경우 정말 2~3년도 오래 쓴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저 보다 더 오래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필리핀에서 살면서 한국폰의 용도는 온라인 회원가입용,
소액결재용 정도 인 것 같습니다. 한국폰이 없을 경우에
한국 싸이트 이용이 불편해서 없어서는 안되는 상황이었죠.
그래서 잘 쓰지 않는 폰이었지만 보관만 해 두었습니다.

제가 약 7년전 한국에서 첫 스마트폰을 꽁짜폰으로 구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전화기는 070 인터넷 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통화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최소 요금제
약 15,000원정도의 요금제로 폴더폰을 바꾼적이 있습니다.

그 이름하여 TAKE 폰 입니다. 전~혀 쓸데가 없었던 한국폰이
드디어 중요한 역활을 하게 됩니다. 그 것은 가상화폐거래소
거래 때문입니다. 안 쓰던 한국폰을 최근 자주 사용하면서
걱정거리는 고장이 나면 완전 큰일 나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요즘에 아주 보물단지 모시듯 조심조심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충전하다가 한번 바닥에 떨어뜨렸는데 어찌나 놀랐는지
이제 사용 안할 때는 책상 서랍에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234.png

345.png

  • 정말 신기하죠?? 지난 6월에 한국갈때 가져갔었는데요
    친구들이 신기해 하더라구요.. 그거 통화 되냐구요.ㅎㅎ
    "야이놈아 이걸로 아까 너한테 전화했다" 라고 했죠.

123.png
필리핀은 3일째 비가 오고 있습니다. 9호 태풍 네삿(Nesat)의
경로를 확인해 보니 다행히 대만 남부쪽을 향해서 대만 남부에
상륙한 후 30일쯤 중국 내륙으로 진입한 후 소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한반도에는 영향을 주지 않을 듯 합니다.

하지만 5호 태풍 '노루'는 29일 새벽 강중형의 세력을 유지하면서
도쿄 부근 해상을 지나갈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고 합니다.
위치와 이동 경로는 아직 유동적이라 주시 해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정말 많은분들의 축하를 받고 행복한 날 입니다.
다시한번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제가 이길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외관만 봐도 패배네요-ㅅ-;
전 옵쥐입니다-ㅅ-

아 ㅎㅎ 제가 이긴건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Take 는 눈을 씻어봐도 누가 가지고 있지 않은 비인기 폰 이더라구요.

저도 이 휴대폰 1년반 사용했는데 너무 느립니다ㅠ 하나사면 무조건 2년 약정으로 정해버려서ㅋㅋ

아 ㅎㅎ 그러시군요... 제꺼 한 7년 정도 된것 같아요.. 느려서 문자만 간신히 보고 있습니다. ㅎㅎ

7년이라니...ㄷㄷ 혹시 절약의 달인?

아니요 ㅎㅎ 현지폰은 따로 있구요.. 한국폰 말씀 드리는 겁니다.
필리핀에서는 갤7을 비싸게 주고 쓰고 있답니다. 하지만 한국폰은
사용할 기회가 많지 않아 인증문자용으로만 쓰다보니 오래 쓰게
되었네요 ㅎㅎ

저도 액정깨진지 오래라..폰 바꾸고 싶네요~!ㅎㅎ

네 요즘 폰 너무 잘나와서 좋긴 한데.. 너무 비싸요
친구들도 샤오미나 화훼이 중국폰 괜찬다고 추천은 하더라구요..

와... 성민님 가상화폐 거래가 된다는 거에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 폰은 2년 됐는데 거래소 접속이 잘 안 될 때가 있거든요... 폰이 주인을 잘 만났나봅니다 ㅎㅎㅎ

아 ㅎㅎ 저 폰으로 거래를 하는게 아니구요..ㅋㅋ
한국폰으로는 인증문자만 받습니다. 그래야 로그인을 할 수 있거든요.
저 폰이 없으면 로드인도 못해서 거래를 할 수가 없게 되죠 ㅎㅎ

와.. 진짜 고장나면 큰일이겠어요. 오히려 옛날 폰이 튼튼하고 오래가더라구요.

아.. 그런가요 ㅎㅎ 꼭 지켜야되는 물건입니다. 감사합니다^^

7년된폰인가요 ㄷㄷㄷ 되게 튼튼하네요 아직도 잘된다는것도 대단합니다!

그렇죠? ㅎㅎ 잘 안되면 저 로그인도 못합니다. 고장나면 골치 아파요^^

저도 핸드폰을 2년 넘게 쓰다가 앱이 너무 버벅 거려서 바꿨네요 ㅎㅎ
이건 뭐 가격이 들고 다니는 컴퓨터니 바꾸는것도 쉽지가 않네요

네 핸드폰은 정말 오래 못쓰는것 같아요.. 할 건 많은 데 1년 정도 지나면
기능이 딸려서 최신 프로그램과 호황성이나 로딩속도가 차이가 나면서
자꾸 새로운 폰으로 바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주 상술인 것 같아요.
예전처럼 통화만 하면 이리 빨리 폰을 바꾸지 않아도 되는것을...

@hyesung님 글 보고 타와봤습니다. 오랜만에 kimsungmin 님 글에 놀러왔네요. 평소에 자주 찾아와 주시는데 헤헤...

저는 비 오는 날을 좋아해서 안전하다면 태풍 부는 날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하게 내리잖아요. 오히려 비가 너무 안내려서 아쉽습니다 저는 헤헤...

좋은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 네 ㅎㅎ @hyesung님께서 오작교 역활을 해 주셨네요. ㅋㅋ
피해만 없다면 바람불고 참 좋긴 하죠~~ 그래도 태풍은 언제 커질지
몰라서 위험한 존재라.. 걱정이 됩니다. 즐거운 금요일 밤 되시길 바랍니다~~

엄청 섬세함과 꼼꼼하신가 봅니다.. 전자기기는 사실 정말 정성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 어쩔수 없이 고장나기 마련인데요..;; 대단하십니다~

아 네 ㅎㅎ 사실 그 전까지는 구석에 쳐 박아둔건데요..
이제는 이거 없으면 로그인도 못하게 되었네요..
소중히 관리 못하면 한국가서 다시 가입해야되는
상황이라.. 신주단지 모시든 관리 중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핸드폰 아직 쌩쌩해보이는 걸요 ^^
태풍이 큰 피해 안주고 지나가기를 바라겠습니다!

네 ㅎㅎ 아직 생생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지금 경로대로만 가서 소멸되어 주길 바랍니다.
한국 휴가시즌인데 태풍이라니뇨~~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