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감사 #6 - 육교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현지인들이 많이 다니는 메트로웍 이라는
음식점과 술집이 모여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도로하나를
두고 건너가면 바로인데 육교나 횡단보도가 없어서 항상
10분이나 되는 거리를 돌아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몇 년전부터 이런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서 육교를
만들겠다고 해당시가 발표를 했습니다. 하지만 기다려도
기다려고 육교를 만들 생각을 안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올해 초 갑자기 육교건설을 시작하면서 얼마전에 육교가
개통이 되었습니다. 10개월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린 것 도
신기했지만 어제 이용을 해 보니 꽤 괜찮게 만든것 같네요.


1aaaa.png

2aaa.png

3aaa.png

4aaa.png

5aaa.png

  • 어제 저녁때 한바탕 큰 소나기가 와서 야외에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 않네요. 평소에는 현지인들로 꽉 차서 시끌
    시끌 하는 곳 입니다.

어제 많은 인원이 모여서 밥먹고 술자리를 가졌는데요
술 한잔 들어가니 사진찍을 생각을 못해서 분위기는
전달해 드릴 수 가 없어서 좀 아쉽네요.

다음번에는 술자리 분위기도 전달해 보려 노력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어제 과음으로 인해 다소 피곤한 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친구도 오늘 밤에 한국으로 들어가네요.

내일은 또 아들의 농구 경기가 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봐야 할 것 같네요.

스팀잇 가족분들 즐겁고 행복한 불금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일 : 9/22/2017 금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 복도는 아름답고 훌륭합니다. 한국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아름답습니다. 사진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멋지게 만들려고 거의 1년이 걸렸나봅니다ㅎㅎㅎ

거의 6개월이상은 걸린 듯 싶습니다 ㅋㅋㅋㅋ

육교가 참 아름답군요~
아무 이유없이 걷고 싶은 생각이 나네요~^^

네 저도 어제 처음 건너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삶속을 조금만 더 들여다 보면 감사한 일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

네 맞습니다. 몇년동안 정말 불편했었거든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대로 불금 즐기고계시네요 :) 저도 오늘 가볍게 즐겼습니다 ㅎㅎ 푹 쉬고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멀리 있어서 그런지 10개월이라 하시니 짧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ㅎㅎ
육교 예쁘네요. ㅋㅋ

아 네 ㅎㅎ 발전하는걸 느낌니다^^ 감사합니다~~

육교가 아주 럭셔리 한데요~^^~ 친구들 한국으로 돌아가서 많이 섭섭하시겠어요. 갑자기 허전하실듯 해요. 피곤한 몸 편히 쉴 수 있는 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네 ㅎㅎ 피곤이 풀릴 사이없이 주말 새벽부터 아들과 농구장으로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오~~ 육교가 상당히 이쁘네요.^0^
농구경기에 함께 가주시면서 아드님과 좋은 시간 가지실 수 있겠군요 .ㅎㅎㅎ

네 ㅎㅎ 지금 들어왔는데 바로 좀 있다 또 나가봐야 할 듯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오오 뭔가 터널 같은 느낌입니다! 지붕이있어서 안정감이있네요 ㅎㅎㅎ

네 ㅎㅎ 육교입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81.92
ETH 2286.5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