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주말 - "기다림에 익숙해진 일상"

in #kr6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필리핀은 어제부터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우기도 아닌데 이렇게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건 멀리서 태풍이 지나가는 듯 합니다. 우중충한 날씨에 가상화폐흐름도 주말장이라서 그런지 축축쳐저만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시장에 발을 들인지도 이제 약 1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멘탈만 늘어가고 있는 기분입니다.

투자를 한 이후부터는 기다림에 익숙해진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상승장이었을 때도 기다렸고, 하락장이 왔을 때도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아마도 올 연말까지는 계속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올드스톤의 말씀처럼 기다리다 보면 뭔가 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기대감은 이런 기다림을 익숙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어쩌다보니 작은 아들과 둘이서 오랜만에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돈까스를 좋아하는 아들과 함께 점심을 먹고, 게임장에 들러서 게임을 하면서 오후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요즘 게임장에도 새로운 게임들이 많이 있지만 한국에서도 즐겼던 익숙한 게임들도 보여서 오랜만에 재미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1afsdfasdfasdf.png

  • 비가내리면 달팽이도 자주 출몰합니다. 필리핀 달팽이라 그런지 꽤 큼직하네요~

2fasdafsdf.png

3fsdafsd.png

4fdasfsd.png

5fdasfasdf.png

  • 티켓을 모아서 선물로 교환도 해 주고, 코인 노래방도 있습니다. 농구광인 작은 아들은 역시 농구게임을 제일먼저 합니다.

6fadfdsf.png

7fafsdfas.png

8fadsfsdf.png

  • 한 게임에 1000원이 넘는 포켓몬게임도 있고, 오래전에 열풍이었던 펌프도 처음으로 도전해 보고, 물총으로 좀비도 잡으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느덧 6월도 열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곧 고대하며 기다리던 북미정상회담이 열리는 날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벌써 김 위원장은 이미 싱가포르에 도착을 했다고 하고, 트럼프 대통령도 오늘 밤에는 싱가포르에 도착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달부터 정말 양국간에 신경전으로 북미정상회담이 열리네 마네 말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이틀 후면 '세기의 회담'으로 불리우는 첫 북미정상회담이 열리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사적인 첫 북미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되어 한반도에 평화가 안착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해 봅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주말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말 많았던 회담이 이제 드디어 열리네요.
어떤 결과가 있을지...
가끔 오락실 가면 신나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게 되더라고요.
특히 펌프는..예전만 못 하지만 여전히 씐남요!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네 그러게요 ㅎㅎ 정말 어떤 모습으로 회담이 진행될 지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달팽이도 크네요
회담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어어요

네 잘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필리핀 가보고싶네용 ㅎㅎ

아 네 ㅎㅎ 저도 한국 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감사합니다~~

북미정상회담 정말 성공적으로 잘 끝났으면 좋겠어요ㅎㅎ
즐거운 일요일 저녁 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잘 될 것 같습니다^^

코인들도 조금씩 조금씩 앞으로 전진하는 저 달팽이처럼 위로만 갔음 좋겠네요^^;

네 ㅎㅎ 그런날을 위해 오늘도 기다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자주 접속하지 못하다보니 오랜만에 댓글다는 것 같군요.
아들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셨군요. 역시 좋은 아빠!
한반도의 평화를 기원하며... 즐거운 주말저녁보내세요~

네 안녕하세요^^ 다음주는 회담에 선거에 바쁜 일주일이 되실 듯 하네요~~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정말 이번 북미 정상회담의 결과가 크게 기대 됩니다.
그 결과에 따라 이번 지방선거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겠지요.
부디 이번에야 말로 한반도 평화에 큰 진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꼭 그리 되기를 바래봅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559.24
ETH 2523.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