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운동 - 정신없는 일상속에서 여유를 찾아보자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 정말 거의 3주일 만에 새벽운동을 다녀왔습니다.
가을시즌이라 그런지 5시쯤 출발했는데요 아직 해가
뜨기 전입니다. 조금은 해뜨는 시간이 늦어졌네요.

어제 태풍이 지나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아직도 조금
영향권에 있었는지 밤새 비가 많이 내렸던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 운동할때 좋은점은 카트가 페어웨이 잔디
안으로 들어간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전날 비가 많이
왔을 경우에는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갈 수 가 없습니다.

오늘도 전날 비로 인해서 카트길로만 운행이 가능해서
덕분에 많이 걷고 운동이 더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sochul 님께서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하늘을
보여 주셨는데요. 필리핀 하늘도 한 번 감상해 보세요.

저는 두더지는 안되었네요. @sochul 님 죄송합니다^^


1aaa.png

  • 지금은 새벽 5시 해가 뜨기 전 입니다.

2aaa.png

3aaa.png

4aaa.png

  • 어제 비와 밤이슬로 잔디가 촉촉히 젖어 있습니다.

5aaa.png

6aaa.png

7aaa.png

  • 6시쯤 되서 해가 환하게 솓아 오르고 있습니다.

8aaa.png

9aaa.png

10aaa.png

  • 해가 뜨면서 하늘과 구름이 정말 맑았습니다.

11aaa.png

12aaa.png

13aaa.png

14aaa.png

  • 해가 뜨고 맑은 하늘에 갑자기 먹구름이 끼면서 비가 옵니다.

15aaa.png

17aaa.png

16aaa.png

  • 비온뒤에 하늘은 정말 더 높고 맑아졌습니다.

18aaa.png

  • 마지막홀을 앞으고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네요.

오늘은 날씨가 흐름 - 비 - 맑음의 반복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태풍이 지나갔나 싶었는데 아직 조금 영향권에 있나
싶기도 하네요. 비는 오후에도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새벽부터 운동을 다녀와서 점심을 먹고 들어오니 1시 좀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스팀잇 접속을 해서 먼저 댓글을
드리고 피드 글들을 확인을 합니다. 4시가 다되어가네요.

오늘도 스팀잇이 좀 불안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부터는 포스팅을 메모장에 복사를 먼저
하고 붙여넣는 방법으로 등록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요 몇일 보팅, 댓글도 딜레이가 심해서 시간을 많이
낭비하였던 것 같습니다. 이래저래 스팀잇이 안정이 되야
더 좋은일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한국의 날씨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좋은 날씨를 즐기시고 여유있게 하늘도 보시고
야외활동도 많이 하셨음 합니다.

한국에 겨울이 오면 필리핀은 천고마비의 가을이 오네요.

스팀잇 가족분들 모두 여유있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10/17/2017 화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Fantastic

와.. 역시 남국의 풍경과 하늘은 다르네요!
서울에서 올려다본 회색빛 빌딩들과는 정말 다른 세상 같습니다.ㅎㅎ
필리핀 가고 싶네요.ㅠㅠ

아 주변이 다 그런건 아닙니다 ㅎㅎ 도심은 우리나라 서울이 훨씬 저는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한번씩 나올때 못다느낀 자연을 느끼고 가는 거지요^^
감사합니다~~

저런 멋진곳에서 새벽운동이라니 보기만해도 상쾌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투표하고 갑니다^^

네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사진 보니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네 ㅎㅎ 오랜만에 가서 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형 인간이신가요? ㅎㅎㅎ
추운거 싫어하는 사람은 겨울에 필리핀으로 가면 되겠군요 ㅋ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맞습니다. 한국 겨울에는 필리핀날씨가 가을날씨라 제일 좋습니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계정문제로 새로운 계정으로 활동하게 되었네요.
이제 플로라라는 계정으로 활동합니다.
다시금 성민님의 글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
하늘이 너무 맑고 깨끗해서 그런지 보는 내내 기분이 좋습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

아 네 안녕하세요 정말 전 계정은 해결안 되신 건가요??? 아 걱정 많이 했네요.
일단 새 계정으로 들어오셨다니 반갑기는 합니다 ㅎㅎ 이렇게 찾아서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함께 했음 좋겠네요^^

하늘 너무 예쁩니다. 저도 어제부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하

아 네 ㅎㅎ 잘 하셨네요~~ 저도 좀 더 자주 해야 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부러운 새벽 운동, 부러운 필리핀...... 그리고 부러운 하늘과 여유,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못 가는 요즘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진도 잘 찍으셨고 배경도 굿입니다 힐링이 절로 되네요

아 네 ㅎㅎ 잘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1.19
ETH 2615.4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