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복잡한 날 새벽운동 - "힘내자 ! 스팀~~"

in #kr6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 후오비 코리아에서 스팀 상장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장연기를 했습니다. 어짜피 길게보고는 있지만 그래도 조금은 기대는 하고 있었는데...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 연기 소식입니다. 여러 거래소에서 상장을 하는 것 자체도 기분좋은 뉴스라고 생각었는데요.. 아쉬움은 잠시 접어두고 나중을 또 기약하면 될 합니다. 이제는 기다림에 많이 익숙해져 있어서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힘내자! 스팀~~

정말 오늘은 머리가 좀 복잡한 날이지만 이른 새벽에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것이 조금 힘들어도 이른 새벽에 운동을 다녀오면 오전안에 복귀가 가능합니다. 오후 일과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어서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새벽공기도 그리 시원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정말 필리핀의 더운 여름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복잡한 머리도 식힐겸 운동하면서 생각없이 그냥 많이 걸었던 날인 것 같습니다. 나름 잘 찍어보려고 노력했는데요, 잠시 마음에 여유를 찾으시고 눈에 피로도 조금 풀어보셨음 좋겠습니다.


1fasdfsd.png

  • 오늘은 정말 일직와서 5시쯤 도착을 했더니 주차장이 텅텅 비어 있습니다^^

2fadf.png

3fadsfsd.png

4fafdadsf.png

  • 이제 슬슬 해가 뜨려고 합니다. 바로 첫 티업으로 운동을 시작했네요. 발리 1번코스는 마스터스가 열리는 오거스터 골프장의 1번 홀과 아주 유사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홀 입니다.

5fdasfasdf.png

6fdasfsd.png

  • 붉은 태양이 힘있게 떠 오르고 있네요, 밤에 내린 이슬이 아직 정리되기 전의 그린입니다.

7fasdfasdf.png

8gfasgfdaasd.png

9fasdfdsa.png

10fasdfsd.png

11fasfsd.png

  • 금방 해가 뜨고 뜨겁지만 맑은 날씨로 변했습니다. 그린에는 아직 더위를 피하지 못한 개구리가 도망을 가려고 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덥지만 역시 운동을 해야 몸이 가벼워짐을 느끼네요~~

오늘도 비썸에서 신규 코인을 상장했습니다. 최근에 계속 매주 목요일날 상장을 하는 것 같습니다. 경쟁 거래소에서 이번에는 어떤 태클을 걸 수 있는지 궁금하긴 했지만 별다른 태클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번에 모나코 상장했을 때 소량이지만 전송을 해서 비썸에서 매매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역시 필리핀이라 그런지 렉이 더 심한 듯 해서 정상적으로 거래를 할 수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저는 그저 관망만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비썸 상장 펌핑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모두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Sort:  

ㅎㅎ 곧 다시 상장 될꺼라 생각합니다. ^^
성민님 잘지내시죠 ~~~ 요즘 바빠서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네 ㅎㅎ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곧 다시 상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주를 한 번 기대해 보죠^^ 감사합니다~~

그래도 곧 상장 하지 않을까요..?ㅎㅎ
저는 낮게 사서 어깨쯤 한번 팔고 내렸지만..
다시 한번 구매 할 의사가 있습니다.
슬슬 준비 하려구요 ㅎㅎ
항상 성투 하시구요! 성민님
가끔은 조금 내려놓고 편하게 하루를 보내시는것도~^^
업봇 하고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래 걸리지는 않을 듯 하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조만간 저점잡고 다시 한번 들어가 볼 생각입니다.
즐거운 저녁 되십시요~

네~~ 감사합니다^^

경치 좋은 곳에서 운동하는 성민님이 부럽습니다 ㅎㅎ

아 네 그나마 있는 작은 즐거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이틀 할것도 아닌데... 살짝 김빠지긴 했지만...기다리면 되겠죠^^
새벽공기에도 시원함을 느낄수 없다니... 정말 핫한 태국더위네요!
늘 건강관리 잘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네 ㅎㅎ 편한게 마음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덥긴 덥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진 한 주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