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기다림 - "필리핀에서 비트코인 사 볼까요 ~"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은 뜨아~ 귀차니즘이 발동걸린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테니스 운동에 좀 더 집중하기 위해서 지인들과의 운동도
취소를 했습니다.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고 하루를 시작 했지만 결국 운동은 못했습니다.

이런 저런 생각에 이유가 있긴 했겠지만 계획했던 일들을
하지 못하고 해가 지고 나니 좀 허무한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가상화폐거래 규제 논란으로 시끄러운 하루였네요.

시중은행에서도 가상계좌 정리 움직임이 보인다는 소식도
실명제 입출금 서비스를 연기한다는 뉴스를 들었습니다.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카드결재도 금지하겠다고 하는데요
이래저래 논란은 오래갈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이슈가 된 "재정거래"를 위해서 비트코인을
해외에서 구매하여 국내 거래소로 전송 후 환전하는 것 을
막아 보겠다는 조치로 생각이 됩니다.

제 주변에도 최근 가상화폐거래 투자를 해보겠다는 분들과
이미 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필리핀 현지에서
재경거래를 했다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몇 개월전에 필리핀 비트코인거래소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는 그저
환전소 역활만 했을 뿐 지갑거래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확인 해보니 이미 지난 몇 개월전에
지갑이 생성됬고 직접 구매를 해서 국내 거래소 지갑으로
전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미 이런 작업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111222111.png

  • 승인을 위해서 제 앞에 10401명이 있고 뒤에 856명이
    대기중이라고 합니다.

  • 현재 이 곳 거래소에서 1 비트코인 가격은,
    살때 738,085 페소 = 약 16,238,000 원 이네요.


아직은 월한도 금액이 그리 크지않아 큰 금액을 구입하기는
어렵겠지만 필리핀도 이제 서서히 가상화폐거래가 활성화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제가 확인한 이 곳은 법인인증을 제외한 개인인증으로 최고
한화로 월 850 만원의 비트코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는 시세차만 잘 이용하면 30 프로 정도의
수익을 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다시 인증절차를 밝고 있어 아직 인증 대기중 입니다.
차후에 인증이 완료되서 거래를 할 수 있게 되면 자세하게
한번 더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에서는 기다림에 익숙해져야 마음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도 느림느림 입니다^^

이런 이유에서인지 현재 필리핀화폐인 페소수요가 조금씩
늘고 있다고 합니다. 환전소에서도 페소를 환전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의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용을 한다고 하니 정말 한국인들 대단한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참 돈버는 방식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방식이든
불법이 아니라면 투자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이 활성화되면서 다소 잡음도 있긴 하지만 앞으로의
투자처로 보기에는 스팀잇만한 곳이 있을까도 싶습니다.

벌써 또 한주가 지나가네요. 저도 이번주말에는 잠시 잊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 계획 중 입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유용한 정보라서 리스팀을 꼭 해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유용한 정보라고 하시니 부담스럽습니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성민임 부자되실 듯 싶네요

아이고 ㅋㅋㅋㅋ 먹고 살기만 해도 저는 좋습니다^^

프리미엄 제대로 먹으려면 꽤나 큰 금액이 필요할듯합니다ㅎㅎ

네 그정도는 힘들 것 같네요 월한도 금액이 1천이 안되니까요^^ 한번 해 보면 또 다른 방법이 생길 듯 도 하지만 아직은 필리핀이 그리 믿을만한 곳 이 아니라서요~~ 가능해 지면 소액으로 용돈한번 벌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이네요 외환관리법엔 저촉되지 않을까요?

아 그 정도의 큰 금액은 아니고 그리고 현지돈으로 구입을 하는거라서요.. 문제될 부분은 없을 것 같은데요.. ㅎㅎ 잘 모르겠네요^^

외환관리법상 해외 반출입 송금 미신고 금액인 5만불로 알고있습니다.

아 네 그렇군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리핀은 생각도 못했네요. ㄷㄷ..

아 네 ㅎㅎ 나름 필리핀도 가상화폐를 화폐로 어느정도는 인정하고 있는 나라중 하나입니다^^

와 이런방법이.. 국내거주자가 해외에 현금을 가지고 나가서 살수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아 네 ㅎㅎ 해외로 나가실때 달러를 가지고 나가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 뭐 비행기값 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오호.. 좋은 팁이네요. 850정도 사서 월 30%정도씩이면.. 250만원 정도 되는 건가요? 국세청에 신고하지 않아도 되는 해외 카드결제액 범위만 잘 지키면 쏠쏠한 수익을 올릴 수 있겠군요 ㅎㅎ 다음에 올려주실 거래 후기도 정말 기대됩니다.

네 아마 그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각 국 거래소들의 상황에 따라 조금은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직 인증을 받으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성민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আপনাদের সকলের লেখা গুলো অনেক সুন্দর
@adurheron

성투 응원합니다. ^^ 마지막 문장 덕에 평온한 주말 보내네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