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간 낭비를 줄여야 한다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친구들이 들어와 있는 기간 동안은 아무래도 정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어쩌다 보니 이틀 연속 음주로 몸
상태가 그리 좋은 편이 아니고 엄청 피곤합니다.

아~ 스팀잇 상태가 저만큼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덧글작성이 너무 힘드네요. 로딩시간이 길어지고
덧글이 사라지는 현상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스팀kr 로 접속을 해서 작성을 해 보았지만 비슷한
증상이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니 이런 상황에서 스팀잇에서 너무 많은
시간이 소모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불편함이 당연히 스팀잇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정말 @centering 님 말씀대로 빠름빠름~
안정된 스팀잇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답글을 다 작성하는데 2시간 정도가 지나갔습니다.


필리핀의 인터넷 상태는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최근 조금은 좋아지긴 했다고 하지만 아직 한국에
비하면 정말 답답한 상황인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는 PLDT 라는 회사가 인터넷 회사 중에
제일 큰 회사 입니다. 최근에는 Sky Cable 광랜이
들어오기는 했지만 아직 안정적이지는 않습니다.

필리핀에서도 인터넷 속도에 따라 비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PLDT 3M 사용으로 한달에 6만원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너무 아까워 죽겠습니다~~

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있지만 참고로 영화 한편
다운받는데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아~~ 슬픕니다.


열악한 상황에서 최근에 스팀잇 시스템까지 불안한
모습을 보이면서 더 많은 시간이 낭비되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 낭비가 없는 스팀잇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9/2017 목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조금만 개선해주면 좋을텐데요ㅠㅠ

네 뭔가 문제점이 있으면 빠르게 해결해 주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 초가 걸리는 댓글도.. 오류로 40초가 넘게 걸리기도 하더라구요ㅠㅠ

네.. 잘 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군요..

답글도 안달리고 업보트도 잘 안되고 힘드네요ㅠ

네 ㅎㅎ 그렇지요.. 답답합니다요 ㅋㅋ 감사합니다.

나만 잘될까요? 아무 문제 없는데...

아 그러신가요 ㅎㅎ 잘 된다니 다행이시네요~~
저는 요즘 1.5배 더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분명히 덧글을 달았는데 좀있다 확인해보면
사라지는 경우도 있구요.. 현지 문제일 수 도
있나 모르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헉,, 열악한 환경에서도 이렇게 열심히 정열적으로 덧글을 달아주시고 스팀잇에 글을 써주시다니~!
@kimsungmin 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얼른 스팀잇이 정신 차렸으면합니다 :)

네 ㅎㅎ 정신좀 차려줬음 좋겠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요즘들어 버벅거림이 더 심해지는걸 느끼네요.
바쁜일로 일주일쯤 글을 못올리다 오늘 접속해보니 여전한것 같구요...
일부러 유저 솎아낼려는건 아닐텐데... 답답하네요. ㅎ

네 등록되는 로딩 시간도 길어지고 사라지는 현상까지 있어서 더욱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스팀을 하다 보면 3시간은 그냥 가네욤ㅠㅜ

네 ㅎㅎ 시간보내는 건 괜찮은데요.. 낭비되는 시간이 좀 아깝네요 ^^

맞아요~^^

성민님처럼 많은 스티미언들과의 소통이 더더욱 많은 분들께 인터넷 속도는 생명줄과 같은건데..
더더군다나 스팀잇이 헤롱거리니 좀 짜증은 많이 나지만
결코 성민님의 스티밍 파워를 내릴수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아 ㅎㅎ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ㅋㅋ 스팀잇이 한 발 더 나아가기 위한 진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멈출수는 없지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바로바로 답글달아야하는데

스팀잇 하면서 ..멍때릴때가 가장 많은거같아요 ㅋㅋ

멍.....

억~ 저와 똑 같은분 계시네욤~^^
저도 스팀하면서 자주 멍때리고 있어요~

멍~~ ㅋㅋ 로딩~~ 멍때릴 시간이 없는데 말이지요 ㅋㅋ

저도 그래요. 키보드에 손 대기는 귀찮고 멍 하니 여기 저기 눈팅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