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장난감 - 드럼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저는 주말에 특별한 일이 없으면 집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요즘 아이들이 토요일에는 농구교실, 일요일에는 교회를
지난주부터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디 외곽으로
나가기가 쉽지 않고 외식정도만 하면서 주말을 보냅니다.

두 아들은 학교 클럽활동으로 함께하는 것 중에 드럼을
배우고 있습니다. 드럼을 사달라고 조르는 것을 저는 일단
좀 더 두고보자 라고 했지만, 와이프님이 그사이 눈독 들인
드럼을 올해 초 빅세일 기간중에 지르셨습니다.

첫째는 전부터 핸드폰을 들이대면 슬슬 피하기 바쁩니다.
아들이 둘이라도 정말 장남과 차남의 성격차이는 제가
크던 시절과 별반 차이가 없음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느즈막하게 딸을 원해서 큰 고민을 함께 한 적이 있지만,
정말 늦둥이는 쉽지 않은 결정이라 포기를 하고 말았네요.

모든 일과 흐름에는 Up & Down 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의 기분도 업다운이 있듯이, 업 일때는 기뻐하시고
다운 일때는 업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그 또한 즐기시면
정신 건강에 매우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스팀잇 가족분들도 오늘 기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드럼!! 모든 음악이 기초인 비트를 담당합니다. 아이가 취미로라도 꾸준히 드럼을 한다면 삶에 큰 재미를 갖게 되겠네요. ^ 집안에 드럼을 놓을수 있는 환경이 부럽습니다. ^^

네 그나마 불편한 생활속에 찾는 작은 기쁨인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들들의 장난감이 멋지네요!ㅎ
부럽습니다!ㅎ

제 욕심이죠 다른 장난감보다 더 가지고 놀았음 하는 마음입니다 ㅋㅋ

오잉? 저도 어제 중국 센터에서 30일 행사 끝에 마련 될 음악회 연주팀이 설치한 드럼을 마구잽이로 연습? 해 봤습니다. 박자 감각이 없는 것인지, 나이가 넘 들은 것인지 모른다는 샘의 퉁박에 삐짐으로 곧 막을 내리고 말았습니다^^

아 ㅎㅎ 저도 따라해봤는데 보는것 보다는 박자 맞추는 것이 어렵더라구요 ㅋㅋㅋㅋ

흥미를 느끼고 재미를 느낀다면 저 나이때는 무한한 가능성이 보입니다^^

네 ㅎㅎ 아이들은 금방금방 흥미가 바꾸더라구요.. 첨에 피아노 바이올린
배웠는데 이제는 피아노 바이올린은 언제 가지고 놀았는지 본 기억이 가물
가물 하네요 ㅋㅋㅋㅋ

허헛. 그래도 찾아가는 과정이니 응원해줘야죠.... 라고는 해도 악기가격만해도 후덜덜이네요

네 그래야지요 ㅎㅎ 오랜 기다림으로 저렴하게 득템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오~ 오랜만에 드럼을 보네요.
저도 아드님 나이때쯤 드럼을 처음 배웠었는데,
대학원 들어와서는 거의 연주해 본적이 없네요 ㅜㅜ
저 어릴때가 생각나요ㅎㅎㅎ으악 ㅎㅎ ㅜㅜ
나중에 아들이 드럼 배운 것에 대해 정말!! 만족스러워 할 거예요!!

아이들이 흥미가 왔다기 갔다리 해서 걱정은 되긴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첫째에게 피아노와 바둑을 취미로 가르치고 있는데 제가보기엔 곧잘하는거 같습니다.
드럼을 보니 눈이 확 가네요. ^&

아 그러셨군요.. 몇년전에 바둑 주산 피아노를 배우긴 했는데 흥미가 그리
없어서 그만두게 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 가르치는게 맞긴 하지만
너무 왔다리 갔다리 해서 힘드네요 ㅋㅋㅋㅋ

저도 어렸을 적에 악기하나 배워놓지 못한걸 후회했는데 아이들은 참 좋은 기회를 가진 것 같습니다. 부디 잘 즐길 수 있길!

아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다행히 음악에 흥미를 보이긴 하지만 오래 가진 않을 듯 합니다 ㅎㅎㅎ

중3때 교회에서 드럼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20년이 넘게 지났지만 생생하게 기억나는 소중한 추억입니다.
지금 쌓고 있는 여러가지 일들도 아드님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겠지요.^^

네 저도 그러길 바라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취미생활이 나중이 커가면서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소리가 정말 경쾌합니다 ㅎㅎ

아 ㅎㅎ 그런가요.. 앰프없어도 사실 무지 시끄럾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