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농구 시합 #4 - 3연패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의 농구 경기만 따라다녔더니 계속
농구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어제 토너먼트
3차전에 대한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상대가 지난해 챔피언 팀입니다. 장개석대학
농구팀으로 모두 중국아이들로 구성된 팀 입니다.
중국아이들이라 그런지 역시 키가 엄청 크네요.

앞경기가 끝나기를 기다리며 대기중에 있었는데
상대방 팀의 티셔스를 입은 제와 키가 비슷한 아이가
다가옵니다. 옆에 있던 우리팀 코치가 물어봅니다.

코치 : 너 몇 살이니?
키큰아이 : 12살 이요.
(우리는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그저 웃었습니다)


aaa111.png

  • 앞팀의 경기인데 연장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습니다.

aaa222.png

  • 키큰아이 - 스테판 커리와 같은 넘버 30 이네요.

aaa333.png

  • 경기가 시작되고 지역방어를 하고 있어 안으로 들어오기가 힘드네요.

aaa444.png

aaa555.png

  • 1쿼터 26:2 로 실력차가 극명하게 나기 시작합니다.

aaa666.png

aaa777.png

  • 4쿼터 90:20 인 상황에서 아들이 자유투를 얻었네요.

aaa888.png

  • 경기가 벌어진 이 학교는 준우승팀으로 트로피도 많았습니다.

이번토너먼트는 6경기를 하게 되는데요 이제 3연패로
3번의 경기가 남아 있습니다.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약체팀이 한팀이 있는데 그 팀은 이기고 싶다구요.

저도 꼭 그러길 바랍니다. 승패에 연연하지는 않지만
너무 지기만 하면 패배의식에 사로잡힐까 걱정도 되긴
합니다. 와이프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더군요.

또 한주가 시작되네요. 이번주 부터 저도 근육운동을
해 보겠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힘든 일이지만 꾸준히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힘든 월요일이지만 멋진 하루 되세요.

작성일 : 9/25/2017 월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쉽겠지만 다음 경기를 위한 밑거름이 되었길 바랍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주 경기도 응원해 주세요^^

지기만 하면 ..그렇군요.
기분만 나쁜게 아니라 자신감이 약해지겠네요.
다음 경기에서는 좋은 결과 거두길 빕니다.
강자를 상대하는 마음을 배우는것도
나쁘지는 않은데요.

네 그런 것 같습니다. 뭐 실력차가 너무 나서 이기기를 바라기가 사실 힘든 팀들이 많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경기경험이 모두 자산이 될 것입니다ㅎㅎㅎ

네 ㅎㅎ 다 배우는게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Great post and very informative. @kimsungmin Have learnt a lot from it.

예전에 아드님 농구경기 올려주셨던 포스팅이 기억나는데요.
주말에도 농구 경기가 있었군요.
경기 결과는 아쉽습니다만 ㅜㅜ
그래도 부디 좋은 발판이 되는 경험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남은 3번의 경기에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해보겠습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대회가 그래도 꽤 규모가 있더군요 ㅋㅋㅋㅋ
좋은 경험을 하기를 기대하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아쉽지만 아드님 경기의 승리를 응원합니다!!!
근육운동도 응원합니다 ^^

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화이팅 해 봐야 겠네요^^

피지컬의 차이가 엄청 나군요... 주니어 팀의 야오밍 인가요..
다음 경기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설령 지더라도 이 또한 소중한 경험이죠.

네 ㅎㅎ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역시 중국은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ㅋ

아이고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상대팀이 강팀이어서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의미있는 1승 꼭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 거두지 못해도 훌륭하지만요 ㅎㅎ

네 ㅎㅎ 상대가 워낙 실력차이가 나서 이건 뭐 시합이라고 말하기도 거시기 했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결과는 아쉽지만, 건강하게 뛰는 모습만 봐도 뿌듯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멋져요~ 성민님도 아이들도말이죠~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타지에서 서로 의지하며 사는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